구독하기
하능 원장이 개발에 참여한 두피케어 브랜드 낫쉬(NATCHE) 론칭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8.23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낫쉬(NATCHE)가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하능’과 컬래버레이션한 브랜드 론칭을 알렸다.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낫쉬(NATCHE)의 론칭 제품 4종
낫쉬는 힘 없는 모발과 탈모의 문제점을 펌과 커트 등으로 숨기고 보완하는 임시방편이 아닌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 고객에게 생동감 있는 모발을 되찾아주는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다. 낫식 론칭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인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이 함유된 P-콤플렉스 디펜스 샴푸와 여신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고농축 단백질 공급 C-콤플렉스 컴다운 헤어팩, 모근에 집중 영양공급을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C-콤플렉스 부스팅 헤어 토닉,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두피관리가 가능한 핑거팁 브러쉬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하움 하능 원장
낫쉬는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 가수 천명훈을 론칭 광고 모델로 발탁했으며, 청담동에 위치한 미용실 하움의 하능 원장과 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했다. 낫쉬는 엄선된 원료와 안전한 제품, 두피 환경의 긍정적인 변화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하였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