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호텔 델루나' 여진구처럼 풍성한 볼륨 24시간 유지하는 방법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8.23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하버드 대학 출신 호텔 지배인 역을 맡아 정직하고 댄디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진구의 헤어스타일을 엿보았다. 
 
출처: <호텔 델루나> 공식 홈페이지
단정한 이미지의 호텔 지배인답게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정갈한 헤어스타일이 포인트다. 단, 전체적으로 모발에 볼륨을 실리고 결의 텍스처를 표현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앞머리는 5대5 가르마로 나누고 자연스럽게 옆으로 흐르듯 표현해 시원한 느낌을 줬다. 간혹 한 쪽 모발만 모두 뒤로 흐르게 고정시켜 이마를 드러내 시원시원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했다. 
 
출처: <호텔 델루나> 공식 홈페이지
출처: <호텔 델루나> 공식 홈페이지
여진구처럼 볼륨을 살리고 스타일을 고정시키기 위해서는 제품 선정에 유의해야 한다. 고정력이 약하거나 무거운 제형의 헤어 제품을 사용하면 모발이 쉽게 가라앉고 금방 흐트러져 하루종일 스타일을 유지하기 힘들다. 아리미노 맨 스타일링 시리즈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부터 강한 세팅력을 요구하는 스타일까지 폭넓게 커버할 수 있는 남성 전용 헤어 제품으로 여진구처럼 모발에 볼륨을 살리면서 스타일을 고정하길 원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아리미노 맨 시리즈
아리미노 맨 시리즈
초강력 세팅력과 윤기로 타이트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프리즈킵 그리즈, 자연스러운 윤기감과 가벼운 표현력으로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하드밤, 촉촉하고 다발감 있는 컬 스타일을 연출하는 하드 밀크로 구성돼 있으며 개인의 이미지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으로 불쾌한 냄새는 지우고 상쾌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지속시켜 준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