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고혹적인 버건디의 계절이 온다!
  • 최은혜
  • 승인 2019.08.26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렉팅 함경식, 메이크업 세희, 헤어 다솜, 네일 JaymeeRhee

요염하고 고혹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버건디는 F/W 시즌의 대표적인 컬러이기도 하다. 깊은 와인빛으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빨간 레드 컬러에 채도를 낮춰 그윽함을 표현한 버건디 메이크업은 내추럴하면서도 완벽한 세미 매트 피부 표현에 절제된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 올가을 유행 컬러인 버건디 립으로 고혹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표현 할 수 있다. 특히 골드와 어우러진 버건디 컬러는 고급 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하여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니 골드 컬러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Make-up Tips  

버건디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립. 립은 바르는 방법에 따라 그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립 브러시를 이용하면 더욱 완벽하고 선명한 입술 라인과 강렬한 색감 및 광택을 표현할 수 있으며, 손가락으로 톡톡 찍어 바르면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보다 귀엽고 상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버건디 컬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한 데 먼저 수분감이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를 촉촉하게 한 후 커버력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매끄럽고 입체감 있는 피부를 만든다. 여기에 한 톤 낮은 오렌지나 옅은 핑크색 컬러로 볼에 음영을 주면 버건디 메이크업 완성!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한용만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