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날라리'로 돌아온 선미의 금발 헤어스타일 활용법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8.30 1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라리'로 돌아온 선미가 임팩트 있는 컬러의 메이크업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금발 헤어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컴백을 알렸다. 선미는 노란 기 없는 금발 헤어스타일에 하얀 피부와 어울리는 연두색 네온 컬러 아이섀도를 매치했다. 네온 컬러는 올해의 트렌드로, 의상과 가방, 액세서리 등 많은 아이템에서 사용되며 사랑받고 있다.   
 
출처: 선미 인스타그램
흰 도화지와 같은 금발 헤어스타일은 호불호 없이 모든 컬러를 흡수하며 선미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붉은 빛으로 물들인 눈매에 레드 립을 매치해 성숙미를 강조한 스타일도 선미의 금발 헤어스타일과 만나 빛을 발했다. 
 
출처: 선미 인스타그램
흑백 톤의 의상과 매치하면 좀 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선미는 자켓과 신발을 블랙으로 통일하고 메이크업은 립에만 색조를 넣어 차도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헤어스타일은 헤어라인에 볼륨을 넣고 자연스럽게 C컬로 표현했다.  
 
출처: 선미 인스타그램
더 화려한 메이크업을 선보일 때는 헤어스타일은 차분하게 정리해 스타일링의 강약을 조절했다. 가르마는 7대3으로 나누고 깔끔하게 귀 뒤에 꽂아 스타일링했다. 특히 금발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금속 액세서리를 매치해 화려함을 더했다.  
 
출처: 선미 인스타그램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는 금발 헤어스타일. 다가오는 가을, 선미의 금발 스타일처럼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해 보는 건 어떨까.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