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대세는 레이어드 컷과 C컬펌! 화곡역미용실, 보그헤어 화곡역점 윤용경 원장
  • 최은혜
  • 승인 2019.09.04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그헤어 화곡역점
가을이 시작되는 9월에 접어들면서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기 위해 미용실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들어 20~30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은 C컬, S컬펌에 이어 단발펌, 긴 머리 레이어드 컷, 볼륨매직 등이다. 전체적으로 헤어스타일의 이미지를 예쁘게 하기도 하지만 집에서 손쉽게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펌을 선호하는 추세다.
 
화곡역미용실 보그헤어 화곡역점 윤용경 원장은 “레이어드 컷은 층이 많이 들어간 스타일로 레이어드 컷 베이스에 셋팅펌, C컬펌 등을 더해주면 스타일 연출을 쉽게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요즘스러운 느낌,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라고 했다.
 
또 “모발 길이, 개개인에 얼굴형에 따라 다양한 레이어드 펌을 더할 수 있는데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도 스타일링 연출 시 불편함이 있다면 의미가 없으므로 시술 시 담당 디자이너와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스타일, 스타일링하기 편한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보그헤어 화곡역점 윤용경 원장
최근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이 ‘레이어드’라면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은 볼륨매직을 이용한 헤어스타일이다. 볼륨매직은 샴푸 후 털어 말리기만 해도 깔끔한 헤어스타일이 완성되기 때문에 남성들이 선호하는 펌이다.
 
윤용경 원장은 “볼륨매직 스타일은 심플하지만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층에서부터 중년층까지 다양하게 선호하고 있다. 볼륨매직을 한 뒤에는 2~3일간 샴푸로 머리를 감지 않는 것이 좋으며 머리를 감은 후에도 트리트먼트제를 사용해 열과 약제로 손상된 부분을 보호해 줘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보그헤어 화곡역점 윤용경 원장은 레이어드 컷은 물론 쇼트 커트, 볼륨매직 전문가로 100% 예약 손님만을 받고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