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창간 15주년 미용 전문 잡지 그라피의 커버 스토리 변천사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9.06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묵묵히 미용 전문 잡지의 길을 걸어온 <그라피>가 2019년 9월호를 기준으로 창간 15주년을 맞이했다. 2004년부터 현재까지의 시대 별 트렌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 <그라피> 커버 스토리를 통해 헤어디자인 변천사를 엿보자. 
 
<그라피> 15주년 창간 기념 커버 스토리
<그라피> 애독자들이 보내 온 축하 메시지 
제이드헤어 김상희 원장

아름다운 영감과 새로운 테크닉 등 최고의 정보를 채워주며, 미용계가 나아갈 길을 제시해주는 <그라피>.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언론 매체로 더욱 더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가위이야기 임재민 대표
15주년을 맞이한 <그라피>의 발전과 성장에 축하 박수를 드립니다. 매월 다양하고 실제적인 기사를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풍부한 작품 사진과 설명, 다양한 볼거리는 매달 <그라피>를 기다리는 이유입니다. 끊임없이 자기개발을 해야 하는 미용업의 특성상 열심히 노력하는 미용인의 모습에서 또다시 움직일 수 있는 힘과 열정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멋지고 좋은 기사 기대하겠습니다. 
 
소키와칸 송종훈 본부장 
창간 15주년 축하드립니다. 20주년, 50주년이 되는 <그라피>가 되도록 열심히 해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그라피> 15주년 창간 기념 커버 스토리
보이드 청담 콴 이사
한국 일등 헤어 매거진! 미용인들을 위해 좋은 기사와 콘텐츠, 멋진 화보를 만들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한국미용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세계 일등 매거진이 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하고, 응원하겠습니다.  

탄포포헤어 고용주 대표
청년이 되어가는 <그라피>는 항상 저희 책상 위에 서 많은 영감과 유익한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름다운 미적 감각과 기술을 세계에도 전할 있는 전초 기지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세븐에비뉴 합정점 미쉘 부원장
벌써 15년이라니.. 대단하네요! 매달 <그라피>를 구독하고 스크랩해 고객 상담할 때 활용하고 있어요. 테크닉 기사의 내용을 보고 응용하기도 하는데 성장하고 발전하는 <그라피>를 보면서 애독자로서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헤어에만 국한되지 않고 포토슈팅, SNS 마케팅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것도 제가 <그라피>를 즐겨보는 이유입니다. 더 나아가 해외에서도 <그라피>를 애독하는 미용인들이 많이 생기면 좋겠다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무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그라피> 15주년 창간 기념 커버 스토리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디자인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