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밀본 어딕시 시크릿 파티에서 선보인 꼼나나 루이의 '실버 그레이 펄' 컬러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9.11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본코리아에서 주최한 밀본 어딕시 시크릿 파티. 화끈했던 그날의 밤을 더 화려하게 장식했던 밀본 어딕시 헤어쇼는 많은 미용인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 감동을 이어받아 미용과 다양한 문화가 공존했던 7월의 밤을 화려하게 장식한 밀본 어딕시 컬러를 <그라피> 스튜디오에서 재현했다.  
 
헤어 by 꼼나나 루이 
밀본 어딕시 그레이 펄5(뿌리), 실버9(중간), 그레이 펄13(끝)으로 컬러 작업해 중독성 있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포인트 컬러로 사파이어7과 13을 하이라이트와 로우 라이트 컬러와 믹스해 사용했으며 톱 부분에서 가르마를 중심으로 위빙과 슬라이스로 컬러를 표현했다. 잔머리와 포인트 컬러의 텍스처를 표현하기 위해 밀본 니제르 젤리 S로 웨트한 느낌을 더했다. 하이라이트 컬러는 니제르 홀드핏 베일로 고정해 텍스처와 컬러를 살렸다.
 
밀본 니제르 젤리 S로 웨트한 느낌을 더해 스타일링했다.
사파이어 컬러로 작업해둔 피스를 모발에 고정 후 부피감 있게 백콤을 넣어 거친 텍스처를 넣었다. 아이&립 메이크업에도 같은 느낌의 컬러로 ‘중독’이라는 주제를 표현했다. 
 
'중독'을 콘셉트로 거친 텍스처로 표현했다.
꼼나나 루이
 
밀본 어딕시 시크릿 파티 현장에서(사진 제공: 밀본코리아)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 루이(꼼나나) 메이크업 사랑(꼼나나) 모델 홍은미 의상 JAY KIM 디렉팅 김세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