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가을에는 이런 헤어스타일을! 2019 리안헤어 F/W 트렌드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09.16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휴가 끝나고 나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계절이 바뀌면 변화를 가장 크게 줄 수 있는 것이 옷차림과 헤어스타일이 아닐까 싶다.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리안헤어가 발표한 2019 F/W 시즌 트렌드를 참고해보자.
 
리안헤어는 리안헤어시화로데오점 육 선생, 리안헤어 광주동림점 칸 원장, 모리오프롬런던 하라주쿠점 오바라 후미카 점장이 ‘URBAN MOOD’라는 콘셉트 아래 각각의 개성을 살린 가을, 겨울 헤어 트렌드를 선보였다. 이번 트렌드는 내추럴하면서도 볼드한 디자인에 주목하고 무거움과 가벼움이 공존하는 감성을 연출했다. 율동감이 느껴지는 컬과 웨이브, 라인을 강조한 커트로 모델의 개성을 돋보이게 했다.
 
리안헤어 시화로데오점 육 선생의 작품<br>
리안헤어 시화로데오점 육 선생의 작품

리안헤어 시화로데오점 육 선생은 중세시대 아방가르드의 우아함에 짙은 도시 감성을 더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하이레이어 베이스에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질감을 표현했으며 웰라 6/45(체리레드) 후레쉬 컬러로 전체 도포 후 사이드 포인트 6/88(블루실버) 1/0(블랙)를 주었다.

리안헤어 광주동림점 칸 원장의 작품<br>
리안헤어 광주동림점 칸 원장의 작품

리안헤어 광주동림점 칸 원장은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그레쥬에이션 커트로 연출한 헤어스타일로 움직임을 많이 표현한 커트에 오버라인 단발머리의 선을 강조했다. 자연스러운 A라인과 움직임, 공기감이 돋보이도록 8레벨 로레알 레드와 초코 브라운을 믹스한 컬러로 매치했다. 

일본 모리오프롬런던 오바라 후미카 점장의 작품
모리오프롬런던 오바라 후미카 점장의 작품

일본 모리오프롬런던 오바라 후미카 점장은 페이스라인을 따라 자연스러운 컬감의 실루엣을 연출해 볼드한 느낌을 주고 보르도 컬러를 이용해 윤기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여했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