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독보적인 헤어 크리에이터, 보이드청담 재영의 블랙&골드 룩
  • 최은혜
  • 승인 2019.09.17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본코리아에서 주최한 밀본 어딕시 시크릿 파티. 화끈했던 그날의 밤을 더 화려하게 장식했던 밀본 어딕시 헤어쇼는 많은 미용인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 감동을 이어받아 미용과 다양한 문화가 공존했던 7월의 밤을 화려하게 장식한 밀본 어딕시 컬러를 <그라피> 스튜디오에서 재현했다.  
 
크리에이티브 헤어 by 보이드청담 재영

보이드청담 재영

‘WORLD OF BLANK’라는 이 작품의 주제는 재영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만든 한 문장에서 시작됐다. ‘세상에 정답은 없다. 오직 창조와 예술은 빈 공간 안에서만 존재 한다. 타인의 시선, 사회적 분위기, 주위 환경이라는 타성에서 벗어나 당신 스스로 존재의 기준을 찾아라’라는 문장으로, 갇혀버린 빈 공간 속에 있는 스스로의 모습을 찾는 과정을 보여주고자 했다. 

보이드청담 재영

원형의 오브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진행 했는데 한 달 남짓 걸렸다. 먼저 철사를 동그라미 모양으로 여러 개 만들어 수박 빗살 모양으로 교차 되게 끼워 넣고 고정한 후, 그 위를 덮는 머리카락은 헤어피 스를 얇게 찢어가며 스프레이로 고정하고 물풀을 이용하여 구겨진 형태를 여러 조각으로 만들어 원형 철사 위에 붙이는 방법으로 완성했다. 

보이드청담 재영
보이드청담 재영
보이드청담 재영
보이드청담 재영

반짝반짝 빛나는 자아를 보여 주기 위해 골드 룩으로 연출했다. 허쉬 커트에 대조적인 컬러인 골드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 염색을 한 다음 슬릭백 스타일링에 골드 핀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보이드청담 재영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 서승예(에이컨셉) 메이크업 박민경(알루) 모델 김단 의상 JAY KIM 디렉팅 김세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