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수지의 와인 헤어 컬러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09.18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첫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배가본드>2년 만에 돌아온 수지. 수지가 여주인공 고해리를 맡아 열연한 <배가본드>는 약 1년 동안 사전제작한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916일 목동 SBS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제작발표회에서는 무엇보다 계절감에 맞춰 붉은 기 도는 와인색으로 염색한 수지의 헤어 컬러가 돋보였다

이미지 출처 : 배가본드 공식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배가본드 공식홈페이지

수지같은 와인컬러로 염색을 하고 싶지만 유지력 때문에 망설여지는 사람들을 위해 염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라본느코스메틱 컬러 샴푸 메르윈 화이트라벨을 추천한다.

라본느코스메틱 컬러 샴푸 ‘메르윈 화이트라벨’

메르윈 화이트라벨라인은 샴푸계의 명품이라는 별칭의 메르윈(MERWIN) 시리즈의 제품으로 메르윈 샴푸 화이트라벨 컬러킵메르윈 트리트먼트 화이트라벨 컬러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황에 따라 용량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컬러킵(Color Keep) 제품은 에르고티오네인(천연 아미노산 유도체의 하나로 항산화 물질 성분)을 함유해 염색의 지속력을 높이고 아미노산계를 주체로 한 다양한 보태니컬 오일과 에센스 성분이 염색모와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한다. 메르윈 화이트라벨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머스크와 아이리스를 기반으로 한 플라워 향을 채택해 염색 후 잔여물의 냄새를 커버하고 일상에서 은은한 향을 지속시켜준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