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개포동 미용실 리안헤어 강남개포점, 가을맞이 특가 할인 이벤트
  • 최은혜
  • 승인 2019.09.18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안헤어 강남개포점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옷차림도 점점 두꺼워지고 헤어스타일도 변화하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은 올가을 트렌드에 맞춰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미용실을 찾는데, 미용실에서도 이러한 고객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다양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리안헤어 강남개포점에서는 ‘스페셜 이벤트’ 상품을 내놓고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스페셜 이벤트 상품은 가을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시술 품목들을 패키지로 구성해 단가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리안헤어 강남개포점

지난 6월에 오픈한 리안헤어 강남개포점 관계자는 “오픈 3개월을 맞이해 그동안 찾아주신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이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완연한 가을에 앞서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의 펌과 염색을 주력으로 한 파격 할인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높은 퀄리티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 덕택으로 개포동 인기 미용실로 자리 잡게 되었다”라며 “급변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고객의 취향과 개성을 고려한 헤어스타일을 제공하는 맞춤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리안헤어 강남개포점은 양재천 공원 포이사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또한 현재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다과와 음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스페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관련 문의는 방문 및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