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시크릿 부티크의 김선아처럼 염색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두피 케어 제품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09.19 2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아는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제작 발표회에서 "기존의 내 이미지를 지우기 위해 탈색을 했고 지금도 2주에 한 번씩 염색을 해서 유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탈색과 염색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두피가 매우 예민해 있을 것이다

이미지 출처 : '시크릿 부티크'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시크릿 부티크' 공식 홈페이지

JMW에서는 지친 두피와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해줄 수 있는 두피 케어 라인 ‘힐린(HEALREEN)'을 출시했다. 녹색 식물성 영양 성분을 함유해 쉽게 데일리 두피 관리 및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이엠더블유프로페셔널 '힐린(HEALREEN)'
‘힐린’은 제주 자연에서 자란 조릿대,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등 세 가지의 녹색 식물 성분과 두피 고민에 맞춘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은 식약처에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았다.
 
‘힐린’은 샴푸 2종(안티 헤어 로스 샴푸, 노 세범 샴푸)과 스칼프 리페어 토닉, 스칼프 파워 크림으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체계적인 탈모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힐린 안티 헤어 로스 샴푸’와 ‘힐린 스칼프 리페어 토닉’ 제품은 피엔케이 피부 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해 “두피 각질 · 두피 유분 개선 및 세발 후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붉은 기) 진정 도움, 비(무) 자극성”을 판정받았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