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창간 15주년 기념 화보 오민팀 리멤버 쇼 - 박자현 편
  • 최은혜
  • 승인 2019.09.20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피> 창간 15주년을 맞아 다년간 각종 패션쇼를 통해 실력을 선보인 오민 크리에이티브팀이 뭉쳤다. 뷰티 아트 디렉터 오민과 16인의 아티스트들이 그동안 패션쇼를 통해 연출했던 작품 중 각자 기억에 남는 스타일을 선정해 재해석하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이 어우러진 크리에이티브 스타일을 선보였다.

오민 크리에이티브팀 박자현
오민 크리에이티브팀 박자현

티파티에 온 우아한 레트로 여신. 이번 작품은 레트로 퓨처리즘 스타일로 골드와 실버를 가미해 화려함을 더했다. 헤어는 의상에 맞춰 직접 제작한 헤어 장식을 모자처럼 사용한 후 넓은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메이크업은 의상에 사용되는 색상을 중심으로 아이섀도를 마치 붓으로 그림을 그리듯 강하게 터치해 눈매를 강조했다. 오민 크리에이티브팀 박자현 대표와 태브로, 김영미 디자이너의 손에 의해 레트로 여신으로 변신한 모델 이선진은 1995년 SBS 슈퍼엘리트모델선발대회 출신으로 화려하게 데뷔해 예능인과 영화 배우로 활약하며 대중에게도 친숙한 슈퍼모델이다.  

오민 크리에이티브팀 박자현
스타일링스트 박자현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한용만 헤어 태브로 메이크업 김영미 스타일리스트 박자현 모델 이선진 의상&헤어 장식 Jhyun by Park Jahyun 소품 빛나파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