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그리에이트 미니미니 NX 출시 기념 세미나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09.20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에이트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미니미니-NX(넥스트 제너레이션)을 출시했다. 기존 멀티펌기의 단점을 보완하고 사용자가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스마트하게 설계됐다.

미니미니-NX(넥스트 제너레이션)

그리에이트 미니미니-NX는 다양한 색상(다크 그레이, 레드, 옐로우, 실버)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미용실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본체 상단에 장착한 쿨링팬은 시술 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냉각시켜 시간을 단축하고 모발에 탄력과 윤기감을 부여한다.

스마트하게 변경된 인터페이스는 터치 방식으로 편리하게 조작 가능하며, 모드/온도/시간 설정을 할 수 있다. 재사용 시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내부 팬을 작동하여 온도 설정을 세팅하는 초기화 모드를 적용했으며, 롯드는 방수 처리되어 직펌 시술이 가능하다. 또 결 모양으로 디자인해 와인딩 시 미끄러짐이나 모발 끝 엉킴을 방지하고 사이즈에 따라 10mm가 길어져 많은 모량을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에이트 미니미니 NX 출시 기념 세미나

한편, 그리에이트는 미니미니-NX 출시에 맞춰 대전, 부산 그리고 광주에서 대규모 세미나를 진행했다. 청담동 꼼나나 박제희 원장과 콜라보로 진행한 이번 세미나는 유명 연예인 헤어 트렌드 소개 및 시술 방법, 시술 팁을 미용인들에게 소개하면서, 미니미니-NX의 새로운 기능과 윈드 펌 스타일을 제안하고 데모를 통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을 공유했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