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컴백 앞둔 트와이스, 가을 분위기 물씬~ 고급진 헤어 컬러 공개!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9.20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가 9월 23일 8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멤버들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사진 속 멤버 9인은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에 맞춰 고급스럽고 우아한 브라운 톤의 컬러로 제각각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미모를 더 빛나게 하는 볼드한 귀고리와 매치해 화려한 느낌을 살렸다. 
 
출처: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번 사진 속에서는 쯔위의 밝아진 헤어 컬러가 눈길을 끈다. 그동안 밝은 헤어 컬러도 간혹 시도했지만 주로 어두운 계열의 브라운 염색을 주로 하던 쯔위가 탈색 후 애시 빛이 도는 금발로 변신해 흑발과는 또다른 우아함을 드러냈다. 이로써 트와이스 멤버 중 금발인 멤버가 3명이 됐다. 트와이스 멤버 중 가장 다양한 헤어 컬러를 선보이며 탈색 모발을 유지하는 다현, 활동 중간에 탈색을 하며 밝은 헤어 컬러를 지속하는 사나, 밝은 모발로 변신 후 애시를 가미한 헤어 컬러로 금발 대열에 합류한 쯔위. 
 
출처: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다현, 사나, 쯔위의 사랑스러운 모발 컬러와 스타일링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지만 잦은 염색과 탈색은 모발에 큰 데미지를 가져오고 최후의 수단으로 모발을 잘라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러한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는 평소 모발 관리에 신경 쓰고 영양 공급에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데 이들처럼 염색이나 탈색을 자주한다면 웰라 시스템 프로페셔널의 리퀴드 헤어 멀레쿨러 헤어 리필러로 모발을 관리해보자. 
 
웰라 시스템 프로페셔널의 리퀴드 헤어 멀레쿨러 헤어 리필러
잦은 컬러 작업은 모발 겉면에 있는 큐티클을 파괴하고 구멍을 만들어 모발 손상의 원인이 되는데 멀레쿨러 헤어 리필러에 함유된 필수 아미노산은 모발 섬유 깊숙이 침투해 다공화된 모발을 채우고 구조를 재건해 손상 모발의 실질적인 원인을 잡아 케어한다.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하고 도포하거나 건조된 상태에서 도포해 사용가능하다. 또 단독 사용 시 헹구지 않아도 돼 편리함을 더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