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탈모 걱정 줄여줄 헤어 토닉 TOP 6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9.27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옥한 토양에서 튼튼한 식물이 자라듯, 건강한 두피에서 풍성한 모발을 기대할 수 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칙칙 뿌리기만 하면 탈모 걱정을 날려줄 헤어 토닉 6종을 소개한다. 
 
모공을 튼튼하게 하는 헤어 토닉
(왼쪽부터 차례대로)
1. 밀본 오주아 오세남 루센트아우라 브이

천사의 허브라 불리는 안젤리카 아큐티로바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보호하고 보습하는 데 탁월하다. 두피 각질층에 작용하여 항산화력을 높이고 청백색의 맑고 건강한 두피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두피 트리트먼트다.

2. 레삐 아마존스토리 몬스타 센스티브&세보릭 밸런스 토닉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섬세하게 세정하여 자극을 최소화한다. 몬스파 센스티브 밸런스 토닉은 건성 두피, 민감성 두피에 적합한 제품으로 어성초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펌이나 염색 후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한다. 몬스파 세보릭 밸런스 토닉은 지성 라인 제품으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모공을 튼튼하게 하는 헤어 토닉
 (왼쪽부터 차례대로)
3. ATS 퍼스티지 리버시 토닉

모근을 강화하고 쿨링 효과를 제공해 혈액순환을 돕고 두피의 재생 능력을 활성화시켜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에 도움을 준다. 두피와 모공의 탄력 증진을 도우며 모근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한다.

4. 라본느 코스메틱 머드마스타 스켈프 토너
항산화 물질인 에르고티오네인이 두피와 모발의 노화를 방지하며, 맹종죽 껍질 및 인삼 추출물이 모유두 세포 증식을 활성화한다. 또 오염된 두피를 해독하는 효능이 뛰어나 모근을 건강하게 만든다.

5. 지더블유프로페셔널 폴미첼 스캘프 케어 안티 씨닝 토닉
와일드 얌, 쏘팔메토 등에서 추출한 천연 호르몬 성분을 함유해 탈모를 억제하고 모발의 밀도를 높여 손상을 막는다.

6. 하야시월드와이드 히노키 프로페셔널 플러스
편백나무 피톤치드를 함유한 식물성 액상 모근 강장제로 탁월한 항균&소염 작용으로 두피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