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한예슬의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10.02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개인 채널 방송이 붐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연예인들도 자신의 채널을 개설한 뒤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중 한예슬은 자신의 일상과 광고 촬영 등 다양한 모습을 찍어 채널을 운영 중이다. 개인 SNS에 올라온 사진을 보았을 땐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켰지만 개인 채널에서 원래 본인의 머리는 블랙의 중단발 기장이라고 밝혔다. 잦은 탈색으로 인해 현재 모발 상태가 좋지 않아 요즘에 아무런 시술을 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또한, 한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을 SNS에 올려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금발머리로 시작해 모발 끝으로 갈수록 핑크빛을 띄는 통가발을 착용하고 양 갈래로 땋은 머리와 어니언 앞머리로 스타일링을 연출해 방금 에니메이션에서 튀어 나온듯 비현실적인 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이후 애시 그레이의 붙임 머리를 붙여 포인트를 주었는데, 자칫 심심한 블랙 머리에 애시 톤의 붙임 머리를 연장해 매력을 더했다. 한예슬은 잦은 탈색으로 인해 모발이 가늘어져 평상시에도 붙임 머리로 단점 보완과 헤어 컬러의 변화까지 주고있다.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현재 자신의 헤어스타일이 지겹거나 모발 상태가 걱정돼 펌과 염색 등의 시술을 못한다면 붙임머리로도 헤어 스타일의 변화를 시도해볼 것!
 
에디터 이현정 (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