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박준뷰티랩, '에코쟈뎅 헤드스파&위그' 오픈
  • 성재희
  • 승인 2019.10.04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스파와 가발을 전문으로 하는 '에코쟈뎅 헤드스파&위그' 살롱이 10월 1일 홈플러스 동수원점 내에 오픈했다. 

에코쟈뎅 홈플러스 동수원점

에코쟈뎅은 헤어/헤드스파/메이크업/네일 등 서비스를 하는 박준뷰티랩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공덕역 효성해링턴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이어 오픈한 매장이다. '에코쟈뎅 헤드스파&위그' 홈플러스 동수원점이 이전 매장들과 다른 점은 에코쟈뎅에 헤드스파와 위그 서비스를 접목했다는 것. 

에코쟈뎅 홈플러스 동수원점

에코쟈뎅 홈플러스 동수원점에 대해 박준 회장은 ㈜피엔제이가 10년전부터 해온 헤드스파와 가발 서비스를 좀더 특화한 서비스 매장이라고 설명했다. "두피와 모발 관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늘고 무엇보다 가발 시장이 5년 사이 1500% 신장할 정도로 헤드스파와 전문 가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에코쟈뎅 헤드스파&위그는 2020년 이후를 바라보고 준비한 뷰티전략사업으로 그동안 헤어 서비스가 주력이 되었던 뷰티살롱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친환경 브랜드이다.”  

에코쟈뎅 홈플러스 동수원점

더불어 홈플러스 본사 담당자는 "에코쟈뎅 헤드스파&위그를 통해 홈플러스 동수원점 고객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을 받는 체험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며 에코쟈뎅 헤드스파&위그 살롱에 거는 기대를 전했다. 

에코쟈뎅 홈플러스 동수원점

한편, 미용프랜차이즈 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뷰티관련 사업을 전개 중인 40년 전통의 ㈜피엔제이(박준뷰티랩ㅣ에코쟈뎅ㅣ준앤안티 본사)는 앞으로도 새로운 분야의 헤어 서비스 살롱을 오픈하고 수도권의 대형마트 및 핵심지역 출점 등으로 새로운 도약을 도모하겠다는 계획이다.  

(주)피엔제이 임원 및 에코쟈뎅 홈플러스 동수원점 원장들

에디터 성재희(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