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아침이면 달라진 머릿결~!' 헤어 전문가들이 쓰는 고영양 홈 트리트먼트
  • 최은혜
  • 승인 2019.10.04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어진 밤, 집에서 즐기는 초간편 고영양 트리트먼트.

1 티지 커스텀케어 리페어 부스터 2 레삐 아마존 스토리 내추럴 퓨어 트리트먼트 3 무코타 IVT 4 라본느코스메틱 메르윈 NANO CMC  5 웰라프로페셔널즈 SP 밸런스 스캘프 마스크 6 와칸 멀티어시스트 스텝3 리본케어 

1 티지 커스텀케어 리페어 부스터 농축된 케라틴 본드 복합체가 함유돼 화학 시술로 손상된 모발 세포의 복구를 촉진한다. 1회 사용량에 7일치의 손실된 케라틴이 포함되어 있어 확실한 트리트먼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2 레삐 아마존 스토리 내추럴 퓨어 트리트먼트 페루 아마존의 식물 추출 성분이 함유돼 외부로부터 손상을 줄이고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 꿔준다.

3 무코타 IVT 볼륨 전용 트리트먼트로 일시적인 부드러움을 주는 린스와 달리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모근 주위의 모발에 힘을 부여해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꾼다.

4 라본느코스메틱 메르윈 NANO CMC 헹구지 않는 리브인 트리트먼트로 모발 내부에 나노 사이즈의 CMC(간충물질)를 채워 푸석거리는 손상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케어한다.

5 웰라프로페셔널즈 SP 밸런스 스캘프 마스크 집에서 간편하게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려움을 완화시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6 와칸 멀티어시스트 스텝3 리본케어 식물성 단백질로 모발에 집중 영양을 공급해 큐티클을 정리하고 수분을 부여한다. 실리콘, 파라벤 등 각종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 성분으로 구성해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한다.

그리에이트 ATS 퍼스티지 카미시 올인원 마스크

그리에이트 ATS 퍼스티지 카미시 올인원 마스크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두피에 생기와 탄력을 높여주고, 제품 속 비타민 E 알갱이를 손으로 터트려 두피와 모발에 꼼꼼히 발라주면 간편한 방법으로 두피, 모발 동시 케어가 가능하다. 

카디뷰 레미디세럼

카디뷰 레미디세럼 헹구지 않고 바르고 자는 트리트먼트. 모발 재생 시간인 밤에 바르고 잠들면 다음날 아침 매끄럽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피토스토리 허니아쿠아 리페어 트리트먼트

피토스토리 허니아쿠아 리페어 트리트먼트 화학 시술 시 콜라겐으로 모발을 채워주는 LPP 제품으로 펌과 염색, 클리닉의 유지력을 강화해주는 고보습 트리트먼트이다. 손상 모발의 pH를 회복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워맥스 하호니코 이세아 실크 화이버 트리트먼트

워맥스 하호니코 이세아 실크 화이버 트리트먼트 모발 컨디셔닝 작용을 하는 계면활성제 중 가장 우수한 카티온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발효과학’을 접목시킨 실크 파이버 제품으로 쫀쫀한 제형으로 모발의 밀착력을 높이고, 실크 유래 단백질을 사용해 손상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