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피토스토리 X 청담 보보리스 살롱 컬래버레이션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10.10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토스토리가 오코베르 펌제를 활용해 LOLY, POLY, FINGER, FLYING 등 총 4가지 펌 스타일을 발표했다.
 
피토스토리와 보보리스 컬래버레이션 화봐
피토스토리와 보보리스 컬래버레이션 화보
‘LET’S GO NEW RETRO’라는 타이틀로 과거 레트로 펌 스타일을 새로운 감성으로 재해석한 이번 화보는 소녀 감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내추럴 펌 스타일 롤리펌(LOLY Perm),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한 폴리펌(POLY Perm), 1930년대 ‘핑거웨이브(finger wave)’의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재해석한 핑거펌(FINGER Perm), 과거 ‘샤기 커트’의 가벼운 레이어링과 자유로운 느낌을 새롭게 표현한 플라잉 펌(FLYING Perm) 등이다.
 
LOLY Perm(지안)  
POLY Perm(이다)
POLY Perm(이다)
FINGER Perm(서언미)
FINGER Perm(서언미)
FLYING Perm(강성희)
FLYING Perm(강성희)

고급스럽고 우아한 옛날 스타일에 현대적이고 새로운 감성을 더한 이번 펌 화보는 손상모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오코베르 펌제의 장점을 잘 표현하고 있다. 피토스토리 측은 오코베르 펌으로 ‘RETRO’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컬러와 흑백, 그래픽 화보와 영상 화보 등 다양한 버전으로 트렌드 화보를 발표했다.
한편, 오코베르 펌제는 손상모에도 완성도 있는 컬을 만들어주는 산성 펌제로, 실제 많은 청담 프리미엄 살롱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청담 펌제’로도 불리고 있다. 이번 피토스토리X보보리스의 ‘LET’S GO NEW RETRO’ 펌 트렌드 화보와 영상은 피토스토리 홈페이지(www.phytoi.com)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자료제공 피토스토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