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보그헤어 2019/2020 F/W 헤어 컬렉션 ‘SIGNATURE’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10.14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보그헤어에서 2019-2020 F/W 컬렉션 'SIGNATURE'를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1980년대 #글리터 #강한대비 등 키워드 아래 그 어느 때보다 헤어컬러에 무게를 둔 것이 특징이다. SIGNATURE(시그니처)라는 타이틀은 개개인의 유니크함을 포커스로 현대 여성을 대표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브라운 톤의 헤어 컬러와 엘레강스, 시크, 우아함을 결합한 쇼트 커트와 미디움 헤어스타일, 옐로우 스톤의 헤어컬러를 접목시켜 유니크한 롱 헤어스타일을 보여주었고 메이크업은 누드 톤 베이스에 부분적으로 광택을 주어 활력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1. 롱 – 멜리사 (Melissa) 전형적인 프렌치 여성을 표현하기 위해 브론즈 헤어에 다양한 하이라이트 컬러 테크닉 기법을 이용해 입체감이 살아나 단단해 보이는 느낌과 표면에 보이는 실루엣의 층과 질감 처리를 더해 내추럴함을 표현했다.
 
1. 롱 – 멜리사 (Melissa)
2. 미디엄 – 폴리나 (Paulina) 가을 겨울 트렌드에 맞도록 모발 끝을 U 라인 크레페 기법으로 하이라이트를 주고 딥 브라운 컬러로 윤기과 광택을 주어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됐다.
 
2. 미디엄 – 폴리나 (Paulina)
3. 숏 – 올가 (Olga) 기존의 액티브한 느낌과는 달리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는 쇼트 단발 스타일로 우아한 느낌이 강조됐다. 특히 전체 하이라이트를 준 후 딥한 컬러감으로 한층 더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 한 것이 특징이다.
 
3. 숏 – 올가 (Olga)
에디터 이현정(beautygar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