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골목기행 청담동 편 - 꼼나나 루이의 청담동 올리비아 핫세 스타일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10.16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명의 디자이너가 자신에게 특별한 장소를 소개하며 그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중 첫 번째 이야기는 꼼나나 루이 디자이너의 청담동 스타일. 가을에 걸으면 더욱 매력 있는 청담동 골목기행. 
 
스타일링 1.
스타일링 2.
스타일링
1. 웨딩 고객이 많은 청담동의 특색을 살린 내추럴 포니테일이다. 웨이브를 넣은 모발을 하나로 낮게 묶어 우아하게 연출했다.
2.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올리비아 핫세에 영감을 받아 고급스러운 5:5 가르마에 웨이브를 연출했다. 볼륨감 있는 컬을 위해 밑부분은 매직기로 물결 웨이브를, 윗부분은 아이론으로 작업했다. 마무리로 밀본 니제르 스윙 무브 베일과 니제르 젤리S를 도포해 웨트한 텍스처를 연출했다.
 
스타일링 1.
이 장소를 선택한 이유
청담 빌라의 담벼락은 자주 사진 촬영을 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은은한 자연광과 벽돌이 헤어스타일 배경에 유니크함을 더해 분위기 있는 촬영이 가능하다. 
 
스타일링 2.
청담동 추천 장소!
저스트 스테이크(Just Steak)는 드라이에이징한 티본 스테이크를 제대로 즐기고 싶을 때 찾는 곳이다. 보트르메종은 1년에 한 번은 꼭 가는 파인다이닝으로, 중요한 날이나 기념일에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다. 
 
꼼나나 루이
 
꼼나나 루이
꼼나나 루이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 루이(꼼나나) 메이크업 사랑(꼼나나) 모델 김수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