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강다니엘 립스틱으로 본 F/W 립 트렌드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10.17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지방시 뷰티가 브랜드 공식 모델로 강다니엘을 선정하고 2019 F/W 립 메이크업 트렌드 제안에 나섰다. 이번 트렌드는 ‘르 루즈(LE ROUGE)’의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활용한 FW 립 메이크업 룩으로 립 컬러에 따라 팔색조 이미지를 뽐내며 트렌드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줬다.
 
여성 모델의 전유물이었던 색조 메이크업 모델로 남성을 내세운 건 뷰티업계에서 이례적인 일로, 강다니엘의 르 루즈 베스트 컬러가 온오프라인 완판 행진으로 강다니엘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의
공식 모델 강다니엘 ‘르 루즈’ 광고 이미지
화려한 헤어스타일을 즐겨하는 강다니엘은 이번 촬영에서 금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MLBB(My lips but better. '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본래의 입술보다 더 좋아 보인다'는 뜻으로 주로 말린 장밋빛 립스틱을 표현할 때 쓰인다) 컬러부터 딥 레드까지 엄청난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강다니엘이 사용한 ‘르 루즈(LE ROUGE) N303 코랄 데콜테’ 립 컬러는 로맨틱한 코랄 컬러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데일리 립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MLBB 립스틱이다.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MLBB 컬러 립’
레드의 정석인 ‘르 루즈(LE ROUGE) N333 랑떼르디' 립 컬러는 레트로를 겨냥한 정통 레드 컬러로, 립 메이크업 이외의 색조는 최소화하고 입술 전체적으로 펴 바르면 레드 컬러여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FW 시즌의 정석 ‘레드 립’
이번 메이크업 룩의 하이라이트 ‘르 루즈 나이트 느와(LE ROUGE NIGHT NOIR) N02 나이트 인 레드’ 립 컬러는 반짝이는 블랙 글리터 케이스가 돋보이는 르 루즈의 신규 라인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특별한 날, 나를 더 빛나게 하는 컬러로 글로시한 딥 레드 컬러다. 
 
관능적이고 대담한 ‘딥 레드 글로시 립’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