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골목기행 망원동&한강 편 - 탄포포헤어 리나의 빈티지 스트리트 헤어스타일
  • 최은혜
  • 승인 2019.10.18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명의 디자이너가 자신에게 특별한 장소를 소개하며 그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탄포포헤어 리나 디자이너는 망원동과 한강을 배경으로 빈티지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보였다.   
 
탄포포헤어 리나&망원동, 한강진
망원동 골목기행, 탄포포헤어 리나
망원동 골목기행, 탄포포헤어 리나
망원동 골목기행, 탄포포헤어 리나
style 1. 망원동만의 빈티지함이 느껴지도록 텍스처는 웨트하게 연출하고 루스하게 스타일링 했다. 사용 제품은 밀본 니제르 멜티버터(남, 여), 밀본 니제르 하이클러치피즈(여), 밀본 니제르 젤리 M(남), 밀본 트레이스 왁스(남).
 
한강진 골목기행, 탄포포헤어 리나
한강진 골목기행, 탄포포헤어 리나
한강진 골목기행, 탄포포헤어 리나
한강진 골목기행, 탄포포헤어 리나
style 2. 한강에서 촬영한 스타일의 경우 스트리트 감성을 위해 아메리칸 스케이터 스타일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남자 모델은 자연스러운 곱슬머리를 살렸고, 여자 모델은 발랄하게 땋았다. 사용 제품은 밀본 니제르 그래스프 왁스(남), 밀본 니제르 홀드핏 베일(남), 밀본 니제르 젤리 M(여).
 
이 장소를 선택한 이유 망원시장 부근의 빈티지한 매력을 알리고 싶었다. 한강은 가을 하늘을 잘 볼 수 있는 곳이라서 선정했다. 특히 망원시장은 어릴 적 일본에 살 때 엄마와 갔던 재래시장이 떠올라 그리움이 느껴지는 곳이다. 살롱이 위치한 합정동은 매일 머무르는 나의 습관, 나의 일부와도 같은 곳이다.
 
망원동 추천 장소! 망원시장에 있는 ‘망원 고로케’. 맛도 있고, 무척 싸다! 사서 바로 먹는 게 제일 맛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 리나(탄포포헤어) 메이크업 아키(탄포포헤어) 모델 지호, 지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