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피부를 화사하게 살려줄 세련된 새치커버 컬러
  • 최은혜
  • 승인 2019.10.24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컬러 김상규(아베체), 스타일링 제시(나비드바이), 메이크업&모델 유진(나비드바이)
젊어보이려고 한 새치 염색으로 인해 오히려 피부가 칙칙해보인다면 헤어 컬러를 바꿀 수밖에. 헤어 전문가가 추천하는 중년 고객 가을 추천 컬러를 알아보자.
 
그리에이트 글래미쉬 메이크닉
그리에이트 글래미쉬 메이크닉 슈가아몬드 (8MB+11N(50%) 오렌지가 살짝 들어간 따뜻한 느낌의 웜 브라운으로 모발이 건강해 보이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웰라프로페셔널즈 콜레스톤
웰라프로페셔널즈 콜레스톤 따뜻한 브라운을 혼합해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내추럴 리치, 화사한 핑크로 여성미를 더해 줄 핑크 리치, 손상 모발과 잡티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플래티넘을 혼합해 윤기를 줄 펄 리치를 컬러를 추천한다. 
 
아이뷰티 수미주라 초콜릿 브라운
아이뷰티 수미주라 초콜릿 브라운 산화제 대신 물을 사용하는 파우더 타입의 염모제로 헤나, 암모니아, 인공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브라운 계열의 5가지 색상 중 F/W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된 초콜릿 브라운을 추천한다. 
 
라본느코스메틱 스로우 CBe/09(컴포트 베이지)
라본느코스메틱 스로우 CBe/09(컴포트 베이지) 힘이 없고 퇴색된 모발에 베이지를 첨가하면 부드러운 느낌의 브라운으로 표현된다. 중년 여성을 위한 중명도의 새치 커버와 함께 모발을 케어한다. 
 
구레이쓰이온 레삐유 헬스 케어 컬러 크림
구레이쓰이온 레삐유 헬스 케어 컬러 크림 8-WB (웜 브라운)는 초콜릿 브라 운으로 붉은 기가 감돌아 자연스러운 톤 다운과 높은 커버력으로 멋내기와 새치가 많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9-BB(베이지 브라운)는 붉은 기가 거의 없는 부드러운 베이지 브라운으로 남녀노소 모두 어울린다. 8-MB(매트 브라운)는 브라운에 매트 반사빛이 가미되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준다.
 
무코타 샤멘느 CP 샴푸(컬러 프로텍션 샤이니 샴푸)
* 염색 후 이 제품! 무코타 샤멘느 CP 샴푸(컬러 프로텍션 샤이니 샴푸) 다양한 영양 성분이 탈색과 자외선에 의한 퇴색을 방지 하고 모발 보습과 보수 효과로 컬러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