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폭신폭신 무스 타입 헤어템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10.30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만큼 촉감도 중요한 헤어제품. 부드러운 무스타입으로 머릿결에 잘 스며드는 헤어 제품을 소개한다.
 
라본느 코스메틱 메르윈 나노 CMC,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윕 크림, 레삐 아마존 스토리 리_스타일링 케라 플레인 폼, 어반트라이브 02.31 하이드레이트 리브인 폼, 넘버쓰리 듀서폼 6. 
(왼쪽부터 차례대로)
라본느 코스메틱 메르윈 나노 CMC 헹구지 않는 리브인 트리트먼트로 모발 내부에 나노 사이즈의 CMC(간충물질)를 채워 모발의 엉킴 방지와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윕 크림 탄력 있는 컬과 부드러운 웨이브를 표현해주는 영양공급 스타일링 제품이다.
 
레삐 아마존 스토리 리_스타일링 케라 플레인 폼 아마존 열대우림 6가지 식물성 추출 성분과 모발 필수 단백질인 저 분자 생케라틴이 함유돼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폼 타입의 편리한 사용감까지 겸비한 멀티 헤어 케어 제품이다.
 
어반트라이브 02.31 하이드레이트 리브인 폼 가벼운 사용감으로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수분감을 부여한다. 깊은 보습감과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쌀겨 오일과 아르간 오일 등 5가지 오가닉 유래 성분이 들어간 파라벤 프리 제품이다.
 
넘버쓰리 듀서폼 6 모발 한 올 한 올 감싸는 촉촉함을 가진 풍성한 거품이 웨이브, 윤기, 보습, 매끄러움을 만드는 폼으로 ‘폼 6 하드 웨이브’는 웨이브의 형태를 유지하기에 좋은 세팅력을 갖고 있고 세정이 잘 된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