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찬바람 불어도 끄떡없는 헤어스타일의 비밀!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11.06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을 나서자마자 불어오는 찬 바람에 공들여 완성한 헤어스타일이 헝클진 적이 여러 번 있을 것이다. 찬 바람에도 흐트러짐 없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스타일링 완성 후 고정하는 작업이 반드시 필요하다. 본인 니즈에 따라 스프레이를 선정해 사용하면 하루종일 완벽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출처 : pixabay

헤어 스타일링 전문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왁스 마스터 주민님아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헤어스타일을 고정할 때 가스 스프레이와 미스트(액상) 스프레이를 함께 사용하고 약한 드라이기 바람으로 마무리하면 비∙바람에 견딜 수 있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수많은 제품 중 어떤 스프레이를 선택해야 할까?
 
로레타 카치카치 슈 스프레이

<그라피>에서 추천하는 가스 스프레이는 ‘로레타 카치카치 슈 스프레이’다. 이 제품은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 오일이 장미 향을 선사해 특유의 가스 스프레이 향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고정력이 강하지만 분사 후 모발이 자연스럽게 표현돼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스프레이다.

 
폴미첼 프리즈 앤 샤인 스프레이
액상 스프레이로는 ‘폴미첼 프리즈 앤 샤인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사탕수수 원액 바탕으로 식물성 추출물이 광택은 높이고 수분 증발을 차단해 모발에 생기를 북돋아 준다. 스프레이 사용 시 하얗게 일어나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액체형 스프레이로 고정력이 우수하다.
 
왁스 마스터 주민님아의 조언처럼 자신에게 맞는 가스 스프레이와 액상 스프레이를 적절히 활용해 올겨울 완벽한 스타일링을 오랫동안 유지하길 바란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