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 사운즈 한남에 오픈
  • 이현정 에디터
  • 승인 2019.11.07 2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이 지난 10월 말 ‘다이슨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Dyson Pop-up Demo Store Beauty Lab)’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사운즈 한남’에 오픈했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 사운즈 한남
11월 2일부터 약 10개월 동안 운영되는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이슨 전문가들이 모발 건강 진단에서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11월 한 달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한 모든 고객의 머리카락 샘플을 분석해 모발 상태 진단과 맞춤형 관리 팁을 제공하는 헤어 카운셀링 프로그램 ’헤어 맵핑 애널리시스(Hair Mapping Analysis)’를 실시한다. 다이슨 엔지니어가 ‘스캐닝 전자 현미경(Scanning Electron Microscope, SEM)’을 사용해 모발의 모표피층, 모피질 그리고 모수의 상태를 분석하고 모발 손상도를 확인한 것으로 모발의 상태와 맞춤형 관리 팁 ‘다이슨 모발 진단서’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 사운즈 한남
또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사용한 헤어 스타일링 세션을 운영한다. 스타일링 세션 또한 사전 예약을 통해 10개월 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자신의 제품 가죽 케이스에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 사운즈 한남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 운영할 예정이며, 헤어 카운셀링 프로그램과 헤어 스타일링 세션은 현장 등록 또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11월 8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