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웹드 '내 마음에 그린'의 전효성 히피 웨이브 따라하기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11.22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효성이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로 2년 만에 복귀했다. 천재 드라마 감독 한서린 역을 맡은 전효성은 어린시절 단짝친구에서 톱스타가 된 배우 차수혁(최규진 분)과 함께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달콤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다.
 
출처: <내 마음에 그린>
전효성은 이번 드라마에서 카리스마 있게 현장을 지휘하며 멋진 언니의 매력을 뽐내는 가운데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컬을 강하게 넣은 스타일이 극중 캐릭터의 느낌을 100% 살렸다는 평. 전효성과 같은 헤어스타일은 평소 모발에 볼륨감이 없어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하면 좋은 스타일로, 봉 고데기를 활용하면 충분히 구현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출처: <내 마음에 그린> 유튜브 캡처본
<그라피>에서 추천하는 봉 고데기는 보다나 프로 살롱 마샬 봉고데기로, 헤어 디자이너 전용으로 나온 만큼 헤어 전문가 손에 의해 원하는 웨이브 결과가 나올 듯.  
 
보다나 프로 살롱 마샬 봉고데기
보다나 프로 살롱 마샬 봉고데기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마샬 타입으로 전효성과 같이 컬이 강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컬이 굵은 은은한 웨이브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봉 길이가 길어 긴 모발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으며 특수 설계된 열판 덮개로 모발 끼임이 없다. 또 특수 세라믹 코팅으로 잦은 사용에도 모발 데미지를 최소화했으며, 24mm와 28mm 두 가지 크기로 제작돼 원하는 크기의 봉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 프로 살롱 마샬 봉고데기로 스타일링한 모습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