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환경과 건강 생각하는 신도림 미용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
  • 최은혜
  • 승인 2019.11.25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베다 컨셉 살롱이 된 리안헤어 신도림역점
구로구 신도림 지역에서 인기 살롱으로 자리 잡은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이 이번에는 친환경 유기농과의 콜라보를 통해 고급화된 프리미엄 매장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은 환경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어 친환경적이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결과, 국내에서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아베다를 입점하기로 했다. 신도림 지역 최초의 아베다 컨셉 살롱이 된 것이다.  
 
현재 백화점 위주로 판매되고 있는 아베다 제품을 입점함으로써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99.7%의 천연 아베다 염색을 시술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아베다의 모든 리테일 제품을 10% ~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은 지금까지 제공해왔던 브랜드 위주의 안전한 시술과 함께 환경을 생각하고 고객의 건강도 함께 지키기 위해 친환경 유기농 시술까지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아베다 입점의 이유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제품으로 유명한 아베다
한편,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에서는 아베다 입점 기념으로 ‘아베다 클럽’ 멤버십을 시작한다. 아베다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 레피어펌, 아베다 염색, 모발 클리닉, 아베다 두피 클리닉, 아베다 샴푸 트리트먼트 제품 증정이 포함된 ‘아베다 플레이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술 스케줄 관리 및 예약에 있어서도 별도의 아베다 클럽 멤버쉽 전용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베다 살롱 도입과 동시에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펼치고 있다. 네이버 예약 후 방문 고객 혜택으로 ‘모든 펌 시술시 기장 추가 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토 리뷰 작성 시 아베다 제품 1개를 증정하고 있다. 수능생을 위한 ‘펌, 염색 수능생 50%, 동반 1인 4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CGV 와 함께 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행사’에 보그헤어가 선정됨으로써 수능생이 아닌 청소년들도 보그헤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소년 브랜드 패스티벌은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