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키다!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
  • 최은혜
  • 승인 2019.11.25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 목동미용실,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이 ‘프리미엄 살롱 보그헤어’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현시켜 나가고 있다. 
 
연말을 맞아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에서는 새로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목동 보그헤어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플래티넘 클럽 멤버쉽’ 서비스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함께 추구하는 요즘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만의 VIP 회원제 서비스다. 회원가입과 별도로 유지되는 ‘플래티넘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면 모발 개선 효과가 있는 보톡스 펌, 천연 유기농 염색, 시세이도 클리닉, 두피 스파 클리닉 모두를 할인된 가격에 시술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1회 연장시마다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알려진 아베다 제품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함께 추구하는 요즘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플래티넘 클럽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별도로 관리되는 ‘플래디넘 클럽 멤버십’ 회원들은 시술 주기에 따른 시술 알림 서비스와 우선 예약 서비스를 통해 헤어 시술에 관한 시술별 스케줄 관리를 별도로 받게 된다.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은 “고품질의 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받는 것은 물론 개인 맞춤 서비스를 통한 특별한 만족감을 얻고자 하는 고객들의 소비 심리에 적극 부응하고자 ‘플래티넘 클럽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기로 했다”라며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특별한 맞춤 소비,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소비를 원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라고 밝혔다. 
 
‘플래티넘 클럽 멤버십’ 회원제 이외에도 연말을 맞아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네이버 예약 후 방문 시 모든 펌은 기장 추가 비용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펌, 염색 수능생 50%, 동반지인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CGV 와 함께 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행사’에 보그헤어가 선정됨으로써 수능생이 아닌 청소년들도 보그헤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소년 브랜드 패스티벌은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의 자매 살롱인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이 친환경 유기농 제품인 아베다 컨셉살롱으로 선정됨에 따라 아베다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자매 살롱에 연계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