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떠오르는 동탄2 미용실,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
  • 최은혜
  • 승인 2019.11.26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
동탄2신도시 목동에 새롭게 오픈한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이 근교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고 있다.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둘 다 만족시키는 고객을 위한 ‘맞춤 헤어스타일 시술’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특히 매장을 경영하고 있는 김나경 원장은 오랜 미용 경력을 통한 ‘열펌 시술 전문가’로 이미 잘 알려진 인물이다.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을 오픈한 김나경 원장은 숙명여대 미용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IBS 퍼머, 커트, 컨슈머 패션 스타일 부분 입상, 경기지사배 업스타일 입상 등 수많은 수상 경력과 일본 동경 미용대학 수료, 영국 비달사순 커트 수료, 이태리 지지간디 미용 커트 수료, 독일 미용 연수 등의 약력을 자랑하고 있다.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
현재도 교육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나경 원장은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위해서는 좋은 제품의 사용과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디자이너의 오랜 경험과 기술,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이 이루어져야 한다”라며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미용실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링과 만족스러운 시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현재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에서는 모든 일반펌, 열펌, 염색을 4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열펌 시술 시는 로레알 DD밤 정품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 말까지 수험생 고객들에게 추가로 샴푸와 헤어팩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