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주 헤어스케치 2020 S/S 헤어 트렌드 'Be Natural'
  • 최은혜
  • 승인 2019.11.26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 전통의 제주도 헤어 브랜드 헤어스케치 아트 디렉팅팀 ‘TEAM FLEX’의 2020 S/S 헤어 트렌드 ‘be natural.’
 
현대인들은 바쁜 가운데서도 자신을 가꾸는 일에 소홀하지 않는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이번 트렌드는 타고난 스타일인 듯 자연스럽고 관리가 쉬운 것이 강점이다. 컬러는 동양인에게 어울리는 브라운, 베이지, 모카 톤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헤어스케치 ‘TEAM FLEX’의 2020 S/S 헤어 트렌드 스펠라펌
스텔라펌 사이드 뱅을 기준으로 벨라 커트 기법을 활용하여 층의 연결성과 흐름을 주고 ‘멀티 포인트 하이라이트’ 기법으로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마무리는 로레알 앱솔루트 리페어 세럼으로 산뜻하고 가볍게 질감을 표현했다.
 
헤어스케치 ‘TEAM FLEX’의 2020 S/S 헤어 트렌드 리베라펌
리베라펌 전체적인 아우트 라인은 호리존탈 기법을 적용, 사이드는 ‘빔’ 커트 기법으로 무게감을 덜어 자연스러운 층을 만들었다. 컬이 많은 느낌으로 단순한 스타일에 볼륨을 더했다. 컬러는 일반적인 코럴보다는 붉은 느낌을 가미한 루비 코럴로 피부 톤에 생기를 부여하고, 마무리는 로레알 사이렌 웨이브로 컬의 선명도를 높였다.
 
헤어스케치 ‘TEAM FLEX’의 2020 S/S 헤어 트렌드 카니펌
카니펌 아우트 라인은 라운드로 커트한 후 엘레베이션 커트를 한 무거운 레이어드 커트로 우아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이다. 마무리는 로레알 디디밤으로 무게 있고 깔끔한 라인으로 다듬었다.
 
헤어스케치 ‘TEAM FLEX’의 2020 S/S 헤어 트렌드 벨리나펌
벨리나펌 아우레올라 기법으로 층을 내고 사이드 뱅에 컨추어링 커트를 한 가벼운 레이어드 커트이다. 컬러는 카니펌과 동일한 스킨 브라운으로 자연스러움과 청순한 이미지를 부여했다.
 
헤어스케치 ‘TEAM FLEX’의 2020 S/S 헤어 트렌드 엘라펌
엘라펌 클래식한 호리존탈 커트 기법으로 안정성 있는 라인을 형성하고 톱 포인트와 골덴 포인트 부분을 버티컬 슬라이싱 기법으로 라인의 러프함을 살려냈다. 부드럽고 청초한 이미지를 주는 마거릿 브라운으로 컬러를 입히고 로레알 리스언리미티드 샤인 퍼펙트 오일로 차분함을 더했다.
 
헤어스케치 ‘TEAM FLEX’의 2020 S/S 헤어 트렌드 루시펌
루시펌 익스터널은 숄더랭스로 맞추고, 인터널은 턱선에 맞춰 전체적으로 무게감을 덜어내어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메이플 브라운 컬러로 부드러운 광택감을 표현하고 마무리는 로레알 에르네뜨 스프레이로 윤기와 고정력을 높였다.
 
헤어스케치 ‘TEAM FLEX’의 2020 S/S 헤어 트렌드 이브펌
이브펌 A라인 파팅과 온더베이스가 만나 후대각 라인을 부드럽게 하고 네이프 포인트와 네이프 사이드 포인트에 디스커넥션으로 슬림하게 처리해 샤프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주었다. 컬러는 붉은 기를 덜어낸 아페리레 브라운으로 부드러움을 주고 마무리는 로레알 테크니아트 웹 디자인 왁스로 웨트하게 텍스처를 살렸다.
 
헤어스케치 아트디렉팅팀, TEAM FLEX

TEAM FLEX 헤어스케치 본점의 팀장 이든 스타일리스트를 필두로 본점의 아린 스타일리스트, 본사점의 별 스타일 리스트와 칸 스타일리스트, 노형점의 란 스타일리스트와 그린 스타일리스트, 드림타워점의 준우 스타일리스트로 구성된 헤어스케치 최초의 아트 디렉팅팀이다.  *special thanks to. 제주한라대학교 뷰티아트과 김춘일 교수, 제주관광대학교 뷰티디자인과 김미선 교수.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사진 헤어스케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