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와칸내추럴, 일반인 대상 두피 샴푸 정기배송 시작, 3일간 '블프' 이벤트
  • 최은혜
  • 승인 2019.11.27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칸내추럴, 일반인 대상 두피 샴푸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최근 직장인의 생활, 소비 패턴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1인 가구 증가와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정기배송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발맞춰 프리미엄 헤어 전문 브랜드 와칸에서도 일반인 대상 내추럴몰에서 ‘자동배송’ 이라는 이름으로 정기 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내추럴몰을 통해 자동 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본품 두피샴푸 외에 살롱에서도 사용되는 트리트먼트 상품과 핸드메이드 비누가 매월 함께 구성되어 배송된다.
 
또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사용하는 두피샴푸인 만큼 장기간의 케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두피관리를 돕고 정기배송 3회차까지 지속할 경우 신청한 샴푸의 대용량 사이즈를 추가 증정하는 캐시백 혜택을 론칭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와칸내추럴 관계자는 “예전에는 샴푸 구매 시 마트에서 대용량 제품을 구매했었다면,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해지면서 성분과 기능성에 초점을 두고 샴푸를 선택하는 트렌드로 바뀌었다.”라며 “급증한 1인 가구와 소가구에 맞추어 부담이 적은 용량의 제품군을 선정하게 되었고,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공급해드릴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향후 와칸내추럴은 ‘자동 배송’의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와 제품 다양화를 통해 합리적이고 간편한 생활 플랫폼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자동배송 서비스는 와칸 일반인 대상 공식몰인 와칸내추럴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다가오는 29일부터 3일 동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