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19년 가장 많이 사랑 받은 헤어 제품은?
  • 최은혜
  • 승인 2019.12.18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브랜드를 대표한 각 사의 효자 제품.

1 어반트라이브 02.31 하이드레이트 리브인폼, 2 나푸라 S0 아나젠 샴푸, 3 피토스토리 오코베르 손상 케어 로션, 4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원더 쉴드, 5 라본느 코스메틱 쓰로우 컬러비 07, 6 넘버쓰리 리크로마 
1 어반트라이브 02.31 하이드레이트 리브인폼 사용 후 바로 헹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장점인 제품으로 깊은 보습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쌀겨 오일과 아르간 오일 등 5가지 오가닉 유래 성분에 파라벤 프리 제품이다. 
 
2 나푸라 S0 아나젠 샴푸 셀페이트프리의 비오틴 성분과 식물성 단백질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풍성하게 가꿀 수 있는 고영양 샴푸다. 
 
3 피토스토리 오코베르 손상 케어 로션 식물성 단백질(콩, 밀, 옥수수)과 콜라겐 성분이 모발 내부 손상된 부분을 채워주고 약산성 미세 에멀전이 모발 깊숙이 침투해 손상된 모발의 팽윤을 억제하는 극손상모용 약산성 펌제이다. 
 
4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원더 쉴드 3일에 한 번씩 사용하면 살롱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부드러운 질감과 건강한 모발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습도로 인해 부스스한 모발을 차분하게 관리하고 열에 의한 손상을 보호하며 컬러 퇴색을 방지한다. 
 
5 라본느 코스메틱 쓰로우 컬러비 07 순한 성분으로 제조했기 때문에 민감성 두피에도 자극을 최소화하며 사용할 수 있는 염모제다. 워터 리치 크림 처방법으로 1제 수분 비율을 최대한 높이고 유분의 양을 줄여 염료가 물을 타고 모발 속까지 침투해 부드럽고 깨끗한 발색을 자랑한다. 
 
6 넘버쓰리 리크로마 퇴색 속도가 느려 오랫동안 컬러를 느낄 수 있는 염모제로 채도와 순도가 높은 깨끗한 컬러와 트리트먼트 성분이 모발의 손상을 막고 촉촉함과 광택을 더한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