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할인·선물 팍팍! 뷰티 디바이스 연말 프로모션 "눈에 띄네"
  • 김도현 에디터
  • 승인 2019.12.18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쑥쑥 성장하고 있다. 메리츠종금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국내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2013년 800억원에서 2018년 5,000억원으로 5년 만에 6배 넘게 확대됐다. 화장품 시장의 성장 속도를 훨씬 앞서는 수준이다.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화장품과 에스테틱 시장의 중간 지점을 점하고 있다.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을 꾸준히 방문할 시간적 여유는 없고 단순 스킨케어만으론 뭔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여성들이 주요 구매층이다.

실질적인 효과나 안전성에 대한 논란이 수시로 일고 있지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들은 기능적 진화를 앞세워 수요를 넓혀가고 있다. 시장에 뛰어드는 브랜드들이 속속 늘고 있다는 점도 기술 진화와 수요 확대에 한몫을 하고 있다. 시장 참여 브랜드가 증가한 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이번 연말 시즌 유통가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들의 프로모션 열기로 뜨겁다.

아띠베뷰티
아띠베뷰티
아띠베뷰티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2019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탄력 관리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와 여드름 치료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 '아크제로', 중주파 바디 관리기 '씬비' 등 올 한 해 판매량이 높았던 베스트3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울트라리프3와 씬비는 '로맨스 패키지'로 한데 구성, 35% 할인가에 선보였다. 아크제로는 40% 가까이 저렴하게 판매한다.
 
누페이스
누페이스
누페이스는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트리니티 화이트 풀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홈케어 미용기기인 트리니티와 엘르, TWR로 구성돼있다. 트리니티와 엘르는 미세전류가 피부 깊숙이 전도돼 피부 탄력과 톤, 결 개선에 두루 도움을 준다. TWR은 LED 레드라이트 테라피 원리로 피부 탄력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번 패키지는 GS샵과 CJ몰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셀리턴
셀리턴
셀리턴은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달 말일까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렌탈 또는 신규 구매한 고객에게 스와로브스키 하트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목걸이, HDC오크밸리 리프트 이용권,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 등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셀리턴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트리본 캠페인'과 연계돼 행사 기간 중 판매되는 제품마다 심장질환 환우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금 1만원이 적립된다.
 
프라엘
프라엘
프라엘은 푸짐한 선물과 최대 7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아낌없이 주는 하얀 겨울 이벤트'를 마련했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프라엘이 입점한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LG전자 홈페이지에 제품 정보를 등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 신청하면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는 내년 1월 31일까지 계속된다.
 
겨울철 목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더마 LED 넥케어'를 사면 캐시백 10만원과 듀얼 모션 클렌저를 증정한다. 이 제품이 포함된 'LG 프라엘 넥케어 5종 세트'를 구매하면 60만원 캐시백을, '6종 세트'를 구매하면 75만원의 캐시백과 더불어 초음파 가습기나 티 메이커를 받을 수 있다. 'LG프라엘 플러스 5종 풀세트'와 '4종 세트' 구매자에게도 각각 60만원과 40만원 캐시백을 지급하고 선물 선택의 기회를 준다.
 
실큰
실큰
실큰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월렛 쿠폰'을 증정한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벨라 비사지'를 구매하는 이에게 온라인몰 전용 월렛 쿠폰을 지급함으로써 8만원의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벨라 비사지'는 고주파 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IR)의 시너지 효과로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높여준다. 슬림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 쉬운 작동법이 특징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엘리닉
엘리닉
엘리닉 또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온라인 판매처에서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매하는 이에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지급한다.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를 구매하면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를 받을 수 있다.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에선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면세점과 하이마트를 제외한 모든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별도의 행사가 열린다. 어떤 모델이든 엘리닉 제품을 구매하기만 하면 '베니아Ⅲ 안면·두피 앰플세트'와 '괄사 갈바닉'을 증정한다.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입하면 시 30만원 할인 혜택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53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준다.
 
에디터 김도현(cos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