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사무실에 두고 바로 사용하면 좋은 오피스 아이템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12.26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아침 시간이 부족한 프로 늦잠러와 과중한 업무로 만성피로를 친구 삼은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오피스 아이템.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오피스 아이템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1. 바쁜 아침에도 모발 클리닉은 놓칠 수 없는 직장인에게
아리미노 피스 글로스 밀크

샴푸 후 간편하게 바르는 헹궈내지 않는 트리트먼트다. 수분을 머금은 쿠파스 성분을 함유해 모발 속부터 빛나는 윤기와 광택을 부여하고 보송한 느낌과 부드러운 질감을 준다.

2. 스트레스를 즉각적으로 해소하기 원하는 직장인에게
라본느 코스메틱 클레이 에스테 EX 쿨샤벳

허브 민트의 상쾌함이 순간 냉각으로 두피열을 식혀주며, 기분 좋은 청량감을 준다. 또 천궁 엑기스 성분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탈모를 예방해 스트레스로 경직된 두피 완화에 탁월하다.

3.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 효과를 원하는 직장인에게
코티 프로페셔널 하이브리드 콤 아웃 에센스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다기능 에센스로 모발 컨디셔닝 및 보습 효과는 물론 열, 자외선, 습기 등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또 모발 엉킴을 방지한다.

4. 퇴근 후 또 다른 하루를 시작하는 직장인에게
티지 카피라이트 멀티 태스킹 스타일링 크림

케라틴이 함유된 다기능성 멀티 태스커로, 모발 표면에 작용해 스타일링 작업을 쉽게 만들고 업스타일에서 느슨한 웨이브까지 원하는 스타일링을 서포트한다.

5. 건조한 사무실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에게
넘버쓰리 유루루카 플로라가드 블로우 미스트

일랑일랑 향이 기분전환을 시키고 차 열매 오일,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추출물이 모발을 보호하고 완두, 쌀, 참깨 등 곡류 유래의 단백질이 데미지를 보수한다. 건조한 사무실에서 수시로 뿌려주면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