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긴급구조 손상모! 미용실에서 만나는 헤어 복구템
  • 최은혜
  • 승인 2019.12.30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 모발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는 복구 제품.

1 피토스토리 MX 엠엑스 서드믹싱 에이전트, 2 코티 하이브리드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3 와칸 코트 프로테인 세라마이드 COT, 4 티지 카피라이트 SOS 익스트림 리커버리  
1 피토스토리 MX 엠엑스 서드믹싱 에이전트 
본딩 콘셉트의 모발 결합 증폭제로 펌, 염색, 탈색 등 각종 화학 시술에 혼합해 사용할 수 있다. 모발 내부 결합을 증폭시켜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케라틴, 콜라겐 등 영양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큐티클을 코팅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2 코티 하이브리드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와 컨디셔너의 기능을 가진 멀티 제품으로 모발 깊숙이 단백질과 수분을 채우고 콜라겐 파괴를 억제하는 포도씨 오일과 모발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하는 아모다이메티콘이 모발 손상을 막는다. 
 
3 와칸 코트 프로테인 세라마이드 COT
건조하고 뚝뚝 끊어지는 손상 모발에 세라마이드 코팅으로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염색모에 사용시 컬러 유지 기간을 늘리는 데 도움을 주며 모발 속부터 영양을 채운다. 
 
4 티지 카피라이트 SOS 익스트림 리커버리 
트리트먼트 샴푸와 컨디셔너보다 100배 많은 케라틴을 함유해 단 1회 시술로도 엄청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펌, 열펌 전처리제로 사용시 컬에 탄력을 주며 염색 전, 중간, 후처리제로 사용시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탄력과 힘을 부여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