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보보리스 구다연의 2020년 희망 담은 판타지 메이크업
  • 최은혜
  • 승인 2020.01.02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위를 물들인 다채로운 컬러의 향연. 보보리스 구다연 부원장이 올해의 컬러를 테마로 2020년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color of the year 2020, 보보리스 구다연 부원장의 비스케이 그린
Q. 메이크업의 콘셉트는? 
긍정 에너지가 필요한 새해. 진정 작용의 힘을 가진 파란색과 이완 작용을 하는 초록색을 섞은 아쿠아 컬러인 비스케이 그린만큼 완벽한 컬러가 또 있을까.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믿음, 외부 세계를 이해하고 수용하는 데 필요한 상상력에 집중했다.
 
Q. 비스케이 그린 컬러를 선택한 이유는? 
새해를 맞아 풋내기, 생기와 활기, 시원하고 상쾌한, 긍정적, 무한한 가능성의 키워드를 떠올렸다. 
 
Q. 메이크업 테크닉은?
비스케이 그린을 메인으로 보색되는 컬러, 그리고 부자재를 사용해 자유로우면서 조화롭게 연출했다. 
 
Q. 사용 제품은 무엇인가? 
분장용 물감으로 다양한 컬러 질감을 표현했고 립은 맥 립글로스 ‘fashion punch’ 컬러로 투명하게 연출했다.
 
color of the year 2020, 보보리스 구다연 부원장의 비스케이 그린
Q. 헤어스타일의 콘셉트는? 
얼굴에 표현된 컬러를 바탕으로 봄이 연상되는 여러 컬러를 자연스럽게 모발에 물들인 듯 연출했다. 
 
Q. 2020년 메이크업 트렌드 전망은? 
‘나다움’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속부터 자연스레 빛나는 피부 표현과 세련되고 깨끗한 메이크업이 주목받을 것이다. 
 
Q. 추천 제품이 있다면? 
어딕션 프라이머. 수분감있는 쫀쫀한 피부표현에 효과적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메이크업 구다연(보보리스) 헤어 홍지(알루 청담점) 모델 이유진 의상 서영진, 박유리(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본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