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대한미용사회 2020 시무식 및 신년하례
  • 성재희
  • 승인 2020.01.08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최영희)가 지난 1월 7일 엘타워(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6층 그레이스홀에서 ‘2020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중앙회 임직원 및 전국 지회·지부장, 산하 위원회 미용계 지도자들과 실무자 등 460여명이 참석했으며, 자유한국당 윤종필 의원이 찾았다.

시무식 시작에 앞서 최우수 협의회·도지회 및 우수 협의회·도지회에 대한 표창장과 수치 수여식이 있었으며 '2019 OMC 헤어월드' 4연패 달성에 역할을 한 권기형 미용기술위원회 국제위원장과 현국가대표 선수 7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병단식 
대한미용사회중앙회 2020 시무식 및 신년하례식

또한, 지금은 국가대표를 은퇴했지만 OMC 헤어월드 등 국제대회에서 10년 이상 열정적으로 활동하며 OMC 헤어월드 3연패 및 한국미용을 최고의 정상 자리까지 이끌어 온 손진아 김신아 임옥진 박하늘 선수에 대해 특별 기술강사로 임명하며 공로를 치하했다. <수상자 명단 하단 참조> 

이어 회장단 및 이사, 지회·지부장, 실무자 등 참석자들이 상호간 새해 인사 및 덕담을 나누며 ‘2020 시무식’을 시작했다.

대한미용사회 2020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 

최영희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작년 한해는 OMC 역사상 전무후무한 헤어월드대회 4연패, 중앙회장으로서 소상공인 권익보호를 위해 청와대와 국회간담회 등 열심히 뛰어다녔으며 영광스럽게 국가로부터 석탑산업훈장을 받았다”며,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2020년 경자년에는 국가적으로 총선도 있고 우리 미용인들의 숙원이 국회와 청와대로 전해질 수 있도록 미용사 출신 국회의원이 배출되어 독립미용사법이 반드시 제정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한미용사회 2020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전하는 최영희 회장

신년사를 마친 최 회장은 회장단과 함께 무대에서 건배제의로 신년 각오를 다졌다. 2020년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주요일정과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2020 시무식 수상자 명단>
◆ 최우수 협의회 – 서울시협의회 / 부산시협의회
◆ 최우수 도지회 – 경상남도
◆ 우수 협의회 – 인천시협의회
◆ 우수 도지회 – 경상북도
◆ 공로패 – 권기형(국제트레이너) / 박형대 / 황수민 / 정명호 / 김은지 / 김근택 / 이다현 / 이금재
◆ 특별 기술강사 임명 – 손진아 / 김신아 / 임옥진 / 박하늘
 
대한미용사회 2020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 

에디터 성재희(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