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TECHINIQUE

3 Mode for Valentine

2018-02-01 오후 3:53:00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한 각기 다른 분위기의 세 커플.

에디터 장혜민
헤어 경원(에이바이봄), 킹스턴,
요한, 폴(킹스턴맨즈헤어)
메이크업 오나원
제작지원 카카오헤어샵

Wild Valentine
(man) cut 바버 스타일을 강조한 페이드 커트 스타일. 현대적인 느낌의 슬릭백을 연출하기 위해 질감을 거칠게 표현하고 헤어라인은 깔끔하게 정리했다. 옆머리 헤어라인은 곡선을 강조하고 앞머리 높이를 높게 설정해 날렵하고 남자다운 느낌을
강조했다.
color 웜 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 슬릭백 스타일에 랜덤한 섹션으로 웜 브라운 염모제를 도포해 하이라이트를 줌으로써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헤어를 트렌디한 스타일로 변화시켰다.
HAIR 요한

(woman) 가죽 재킷에 어울릴 수 있는 거친 웨이브로, 방향감 없이 S컬 웨이브로 스타일링했다. 작년에는 처피뱅이 트렌드였지만 올해는 다시 앞머리를 기르는 추세이기 때문에 앞머리는 옆으로 오버된 가르마로 페이스 라인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연출했다.
HAIR 경원
Fresh Valentine
(man) cut 러프 사이드 파트. 한 가지 커트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작업, 바버 스타일 중 하나인 사이드 파트 커트 기법을 응용, 현대적인 느낌과 결합했다. 헤어라인은 정갈하게 정리하고 네이프 부분은 페이드 커트 기법을 이용해 깔끔한 느낌으로 표현, 전체적으로 형태감이 무너지지 않고 손질이 편하도록 언더섹션과 오버섹션을 연결해 작업했다.
color 기존 5Lv 정도의 얇은 모발에 10Lv의 블루 애시 염모제를 도포, 탈색 없이 붉은 기가 없는 애시 브라운의 컬러를 표현했다.
HAIR 킹스턴

(woman) 새내기 커플의 풋풋한 느낌을 주기 위해 상큼한 오렌지 룩으로 연출했고, 굵고 탄력 있는 웨이브로 힘이 한껏 들어간 신입생의 큐트함과 상큼함을 더했다.
HAIR 경원
Chic Valentine
(man) perm 자연스러운 스핀펌 시술로 아웃컬을 만들어 거친 질감을 표현하고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살렸다.
cut 힘없는 직모 모발을 가진 모델.타이트하고 짧은 형태감에서 윗머리의 변칙적인 커트로 무심한 듯 세련된 도시적 남성미를 표현했다. 헤어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네이프 부분에 바버 기법인 페이드 커트를 이용해 날렵한 뒷모습을 연출했다.
HAIR 폴

(woman)깔끔하게 떨어지는 일자 라인의 단발. 커트선 자체는 무겁게 하고 톱 부분만 가볍게 레이어를 주어, 차가워 보이면서도 모던한 룩을 표현했다. 촉촉한 베이비 오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HAIR 경원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