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TECHINIQUE

“SOME”THING ING ON?

2018-04-02 오전 9:34:00

살랑거리는 봄바람을 타고 날아온 ‘썸’의 기류.

에디터 장혜민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 박준뷰티랩산본점(소정, 유진, 태은)
제작지원 카카오헤어샵

쇼트커트에 컬러를 전체적으로 차분하게 톤 다운하고, 앞머리에 볼륨감을 주기 위해 질감 처리했다.
(man)
내추럴한 가르마펌 스타일로 단조로움을 없애기 위해 앞머리를 쉼표 모양으로 스타일링했다. 트렌디하고 시크한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모발의 끝선을 강조하고, 두상에 어울리는 커트와 오버존의 적절한 질감 처리로 모발의 텍스처를 살렸다.

모질이 얇은 모델에게 2018 팬톤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표현하기 위해 데미지가 적은 로레알 플래티늄으로 3회 탈색했다. 루스한 웨이브를 불규칙적으로 넣어 모발에 볼륨과 율동감을 더해 사랑스러운 히피 무드를 표현했다.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내추럴한 가르마펌으로, 얼굴형을 커버하기 위해 앞머리를 다 넘기지 않고 전체적으로 굵은 컬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다. 톱 부분 위주로 스핀 컬 웨이브를 믹스해 좀 더 남성적이고 트렌디한 개성을 표현했으며, 로레알 플래티늄으로 탈색 3회 후 모발의 노란 기를 없애기 위해 파스텔 토너로 토닝했다.
 
모발의 끝 쪽이 가벼워 보일 수 있도록 C컬 드라이와 함께 윗부분의 컬러와 3Lv 정도 차이나는 브라운 톤 계열로 염색해 컬러의 대비를 주었다.
모발을 가닥가닥 살린 히피 웨이브로 귀엽고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앞머리 부분에는 굵은 웨이브를 넣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컬감을 보완했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