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PHOTOSHOOT

[라뷰티코아 청담] HEAVY METAL

2016-12-27 오후 12:38:00

HEAVY METAL

금방이라도 녹아 없어질 것 같은 강렬한 금속의 느낌을 통해 글래머러스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블랙, 블루, 레드, 그린 등 다양한 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맥시멀리즘 메탈릭 메이크업.

Photographed by HAN YONG MANN
에디터 장혜민
메이크업 함경식(라뷰티코아 청담)
헤어 은지(라뷰티코아 청담)
모델 타라 릴리(Tara Lily)


블랙 라이닝 컬러와 젤 라이너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주었다. 아이브로까지 연결해 눈매를 최대한 확장되어 보이게 연출했으며 골드크림을 눈 앞머리와 브로우를 연결해 메탈릭한 느낌을 표현했다. 립 역시 블랙라이너와 크림을 바른 후 골드크림을 덧발랐다.


블루 라이닝 컬러를 아이홀 부분에 펴 발라준 후레드, 퍼플, 블루 계열의 파츠를 불규칙적으로 붙여 표현했다. 립 역시 블루, 실버, 레드, 오렌지 계열의 컬러를 덧발라 녹이 슨 듯한 메탈 느낌을 연출했다.


눈두덩에 메이크업포에버 네이비 컬러크림과 화이트를 믹스해 발라주었으며 동일 계열의 글리터를 올린 후 골드크림을 불규칙적으로 사용했다. 립은 골드크림을 듬뿍 발라 흘러내리듯 연출했다.


라이닝 컬러 레드와 메이크업포에버 컬러크림 실버를 믹스해 눈두덩 전체에 발라준다. 컬러크림 골드와 글리세린을 믹스해 아이브로에 발라주어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듯 표현해 드라마틱한 느낌을 연출했다. 립은 누드 계열의 컬러를 바른 후 라벤더, 핑크 파츠를 붙여 입체적인 느낌을 주었다.


실버크림과 블랙크림을 믹스해 그레이빛 메탈 컬러로 만들어준 후 눈두덩에 펴 발라주었다. 실버 계열의 글리터를 덧발라 메탈릭한 컬러감을 입혀준 후 눈꼬리 부분에만 블랙 라이너를 덧발라 그러데이션했다. 립은 블랙 라이너와 블루, 그린, 실버 파츠를 붙여 표현했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