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PHOTOSHOOT

[보이드청담] momentary Kyoto

2017-06-28 오전 9:28:00

momentary Kyoto

생각에 잠긴 듯 고즈넉하고 차분한 교토의 거리를 거닐다.
 
헤어 KWAN(보이드청담)
메이크업 은영(보이드청담)
에디터 장혜민
의상협찬 그리디어스

이어 투 이어를 나눈 후 백 부분에서 귀 중간까지 섹션을 다시 나눈다. 두상을 따라가는 타이트한 그레쥬에이션으로 형태를
만든 후 언더를 싱글링으로 마무리한다. 백 부분은 디스커넥션으로 스퀘어 그레쥬에이션을 무겁게 디자인한다. 사이드 언더
부분은 셰이프 레이어링으로 가볍게 하고 톱 부분에서는 디스커넥션으로 스퀘어 원랭스로 덮어 라인을 완성한다. 앞머리는 템플 가장 깊숙한 부분까지 스퀘어로 커트하고 언더의 다크 레드와 톱의 마그마 핑크로 개성 있고 드라마틱한 디스커넥션 그레쥬에이션 보브 스타일로 연출했다.
 
홀슈 섹션을 이용해 언더는 라운드 그레쥬에이션으로 타이트하게 커트하고 백 부분의 볼륨감은 과장되게 연출한다. 톱은 크라운에서 템플까지 V섹션을 사용해 템플 주위에 히든 레이어를 넣어주고 에르테 프린지로 룩을 완성한다. 언더에서부터 와인, 레드, 블랙으로 연결되는 스리 톤 그레쥬에이션 컬러를 스트롱 그런지 쇼트 스타일에 매치했다.
 
이어 투 이어를 나눈 후 백 부분은 무거운 스퀘어 그레쥬에이션으로 코너를 유지하며 커트. 사이드는 중간 부분에 가벼운 레이어를 넣어 공기감을 만들어주고 템플 부분에서 스퀘어 원랭스로 연결한다. 톱 부분은 헤비 사이드 부분에 삼각형 섹션을 이용해 디스커넥션되는 긴 앞머리를 과장되게 표현하고, 퍼플, 블루, 그린의 스리 톤 멀티 컬러로 레트로 스퀘어 보브 스타일을 연출했다.

 
템플에서 백 포인트까지 홀슈 섹션을 나눈 후 언더에서는 에어 커트로 가벼운 텍스처와 공기감을 연출한다. 톱 부분은 디스커넥션으로 앞쪽에는 포워드 레이어를 이용하고 뒷부분은 콘케이브로 투블록 롱 레이어 커트를 완성한다. 슬라이스와 라운드 섹션을 사용해 퍼플, 애시, 블루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핑거 웨이브로 그런지 롱 레이어 커트를 연출했다.
 
템플에서 크라운까지 홀슈 섹션을 나눈 후 언더는 하이 그레쥬에이션으로 커트한다. 템플에 코너만 유지하고 타이트하게 시저오버콤한다. 톱 부분은 앞쪽이 길어지게 코너를 유지하며 레이어 커트하고 딥 포인팅으로 텍스처를 강조한다. 마그마 옐로 컬러를 미묘하게 슬라이스해 레트로 쇼트 리젠트 스타일로 연출했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