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PHOTOSHOOT

THE LOTUS EATERS

2017-11-06 오전 9:20:00

THE LOTUS EATERS

얼마나 달콤하랴, 눈을 반쯤 감고, 떨어지는 물소리를 들으면, 이윽고 살포시 찾아드는 비몽사몽!

(알프레드 테니슨의 시 「연을 먹는 사람들」 중에서)
에디터 장혜민
헤어 재영(보이드청담)
메이크업 박민경(3STORY 도산점)
의상 조수진, 황지선, 박주영, 박준희
모델 석민희, 박동선, 심나영, 박수경, 구래현

톱 부분 핑거 랭스로 스퀘어 레이어링한다. 페이스라인으로 이동할수록 가이드 방향으로 오버다이렉트해서 프린지가 길어지도록 설정한다. 사이드와 백 부분은 두상 셰이프를 살려 타이트한 바버링 테크닉을 이용해 커트한다. 프린지 부분을 V섹션을 이용해 퍼플과 레드 컬러로 텍스처를 살렸고, 네이프 부분에 피스를사용해 콘셉트의 무드를 극대화했다.
 
홀슈 섹션과 홀슈 속 가운데페이스 라인 넓이를 얇은 섹션으로 나눈다. 홀슈 부분은 포워드 레이어로 커트하고 텍스처링을 이용한 공기감을 부여한다. 얇은 섹션은 길게 디스커넥션해 얼굴을 감싸는 듯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사이드와 백은 레이저를 이용해 콘케이브 레이어로 커트한다. 정수리 부분의 얇은 라운드 섹션은 청록색, 홀슈 속 얇은 디스커넥션 섹션과 백 부분 브이섹션은 마젠타, 네이프와 구레나룻은 딥 레드로 컬러링해 넝마주이 무드를 표현했다.
 
이어백 투 이어백 섹션으로 나눈 후 윗부분은 보울 셰이프로 라인 커트를 진행, 네이프 아랫 부분은 스퀘어 라인으로 커트한다. 전체 탈색 후 보울 셰이프 톱 부분의 얇은 라운드 섹션은 딥 블루와 비비드 옐로 컬러 그러데이션, 언더는 딥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네이프로 점차 자연스럽게 흐르는 아이보리 그레이 퍼플로 그러데이션 컬러링했다.
 
톱 부분 이마 가운데 구레나룻 네이프 다섯 부분 포인트를 별 모양으로 블로킹한 뒤 다섯 부분의 포인트를 살려 아우트라인부터 커트, 톱 부분을 모류 방향에 맞게 레이어 커트 후 텍스처링한다. 이마 가운데와 양쪽 구레나룻 부분을 옐로와 그린 컬러로 시술해 포인트 부분의 셰이프가 돋보이도록 했다.
 
가위로 톱 부분을 라운드 레이어로 커트 후 톱 부분 가이드에 맞춰 사이드는 콘케이브 레이어 커트한다. 백 부분은 톱 부분을 가이드로 해 레이저를 이용하여 네이프 부분이 길어지도록 라운드 그레쥬에이션 커트한다. 바이올렛과 오렌지 컬러의 대조되는 색 대비로 디자인의 형태를 돋보이게 했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