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뉴노멀을 말하다 ④중심을 잡아 파도 넘어가기 REPORT 포스트코로나, 뉴노멀을 말하다 ④중심을 잡아 파도 넘어가기 2020-09-03 코로나19시대, 안녕하신가요? '임재민' 국내 대표 헤어 잡지 그라피의 잊지못할 순간들 REMIX 국내 대표 헤어 잡지 그라피의 잊지못할 순간들 2019-09-04 어느덧 15주년을 맞은 그라피 사이다 같은 유쾌한 노라조 밴드, 조빈과 원흠을 만나다 TALK 사이다 같은 유쾌한 노라조 밴드, 조빈과 원흠을 만나다 2018-11-29 독특한 스타일로 활동하고 있는 밴드 노라조가 를 찾았다. 서핑의 계절, 양양에서 만난 훈남 서퍼들의 헤어스타일 PICTORIAL 서핑의 계절, 양양에서 만난 훈남 서퍼들의 헤어스타일 2018-10-04 3인 3색의 서퍼들. 서퍼들의 핫플레이스 강원도 양양의 서피비치를 찾다. [뷰티마케팅] 잘 팔리는 헤어숍의 비밀 2 ISSUE [뷰티마케팅] 잘 팔리는 헤어숍의 비밀 2 2017-10-13 춘추온라인 시대, 내 입맛에 맞는 고객을 사로잡는 법! THE SUN, THE WIND AND THE SEA TREND THE SUN, THE WIND AND THE SEA 2017-04-07 서핑을 위해 해변가에 모인 3명의 챔피언들은 자연을 벗삼아 열정을 불태운다. 열정과 가치를 공유하는 그들은 태양과 바람 그리고 바다만 있다면 충분했다. 오늘만큼은 이 해변이 그들의 우주로 변했고, 음악으로 가득 찼으며 일몰의 빛은 그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다. ‘단발병’ 유발자, 히가시 TALK ‘단발병’ 유발자, 히가시 2017-03-30 K-POP을 즐겨 듣고동대문에서 쇼핑을 즐기는도쿄 헤어 디자이너,히가시(HIGASHI)와의유쾌한 만남. 마케팅을 이야기하다, 라빠 진원 본부장 TALK 마케팅을 이야기하다, 라빠 진원 본부장 2017-03-02 미용 비수기 겨울철에 놀라운 마케팅 효과를 주도한 (주)라빠 진원 본부장. 그가 말하는 마케팅 노하우는 직원들에게 숨겨져 있었다. 순시키 대표와 일본 디자이너 히가시의 한일미용대담 TALK 순시키 대표와 일본 디자이너 히가시의 한일미용대담 2016-08-03 두 미용사가 궁금했던 한일 미용 이야기 미용시장의 블루오션에 대한 짤막한 인터뷰 Blue Ocean Idea ISSUE 미용시장의 블루오션에 대한 짤막한 인터뷰 Blue Ocean Idea 2012-09-01 만약 당신이 이미 살롱이 넘쳐나는 대한민국 땅에 새로운 살롱을오픈한다면, 그 안에서 살아남기 위한 당신만의 강한 무기가 필요할 터.조금은 비현실적인 아이디어라도 좋다. 상상은 어디까지나 상상일뿐이니까. 당신의 뇌에 탑재한 재치 있고 센스 넘치는 기발한아이디어 무기들에 봉인 해제를 명한다. 에디터 김주현 일러스트 J.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