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COOLING ITEM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6.07.01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OLING
ITEM



머리숱 감소의 주요 원인은
두피의 열. 7월의 뜨거운
햇빛에 달구어진 당신의
두피를 지금 당장 구출해야
한다. 여기, 청량감 넘치는
사용감으로 두피는 물론
당신의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줄 두피 쿨링 아이템을
모았다.

에디터 홍이경
포토그래퍼 한용만




1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휀테 포르테 서큘리스트 소다 사용 시 상쾌함을 주는 탄산성 무스. 쿨링 효과로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탈모 방지에 효과적이다.
2 스크린 헤어 케어/ 스크린 헬시스칼프 스프레이 서양향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에 힘을 주고 두피를 시원하게 해준다.
3 일진 코스메틱/ 보따니피아 아쿠아 쿨 민트 샴푸 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청결한 세정은 물론 두피 속까지 개운함을 느끼게 해주는 샴푸.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4 웰라 프로페셔널즈/ 니옥신 다이아부스트 모발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트리트먼트. 모근 부분을 중심으로 마사지하듯 고르게 발라주면 사용 후 즉시 두피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쿨링감과 모발의 풍성함을 동시에 주는 똑똑한 아이템.
5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세리옥실 클래리파잉 샴푸 멘톨, 페퍼민트 오일이 함유되어 사용 시 상쾌함을 주는 샴푸. 멘톨, 페퍼민트 성분이 두피의 열감은 식혀주고, 불순물은 효과적으로 제거해 개운함을 준다.
6 라본느 코스메틱/ 클레이에스테 EX 쿨샤벳 영하 10도의 순간 냉각으로 시원함과 상쾌함을 준다. 사용 시, 제품의 돌기가 두피에 기분 좋은 자극을 주어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건강한 두피 상태로 되돌려준다.
7 케라스타즈/ 센시도트 더모캄 민감성 두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딩 세럼. 수딩 효과와 쿨링 효과가 건조하고 따끔거리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킨다. 깨끗하게 클렌징한 두피에 섹션을 나눠 스포이트로 도포한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