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더욱 스마트해진 헤어 기기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8.05.14 1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테크놀로지를 통해 헤어 디자이너의 구매욕을 자극시키는 ‘신상’ 헤어 기기를 소개한다.
에디터 장혜민

레삐 핫핀펌
“뿌리까지 탱글탱글한 컬을 살릴 수 있다고?”

장점 및 차별점 일반펌도, 직펌기도 아닌 세계 최초 신개념 방식인 ‘모근’ 초근접 볼륨 펌기! 기존 직펌의 경우 컬의 탄력도는 높지만 반복적인 시술로 인한 모발 손상도가 높아 손상모에는 시술이 어렵고, 모근 가까이 와인딩을 할 수 없어 뿌리 볼륨을 살릴 수 없었다. 핫핀펌기는 일반펌처럼 와인딩을 한 후 핫핀을 데워 열처리하는 방식으로 모근 가까이 와인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헤어의 볼륨감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불편함이 주지 않는다. 또한 천연 이온 코팅된 롯드로 모발의 단백질 변성을 방지해 기존 펌보다 윤기 있고 탄력 있는 컬을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의 롯드로롱 헤어부터 남성 고객까지 폭넓게 시술이 가능하다.

디자인 및 제품 사양 핫핀펌기 본체에 핫핀을 결합해 열을 가해롯드에 꽂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본체, 핀 홀더, 컨트롤 패널, 메인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체의 경우 컬러가 다른 총 5개의 라인으로 나뉘어 있으며, 컨트롤 패널을 통해 열을 전달하고 싶은 라인의 버튼을 눌러 열을 가할 수 있다. 핫핀과 결합하는 롯드 사이즈는 1부터 10까지 2개씩 동일한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사이즈를 표시하기 위해 1, 3, 5, 7, 9의 핀에 라인을 표시했다.

주 타깃층 일반펌을 하지만 탄력이 떨어져 부스스하고 얇은 모질의 고객이나 새치 커버를 자주 해 알칼리 손상이 심한 고객 그리고빠른 시술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에게 효과적이다. 일반펌과 열펌의 중간 단계로 살롱에 새로운 메뉴로 추가해 살롱 요금 단가를 높일수 있다.

무게 약 13kg. 핫핀펌 전용 트레이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디자이너 후기 시술 시간 단축과 새로운 열처리 스타일!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도 신기해하며 만족도 역시 매우 높습니다. 펌 후 탄력과 볼륨이 기존 펌에 비해 짱짱해서 스타일 유지력이 크기 때문에 홈 스타일링을 하는 고객들이 손쉽게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남녀노소 제한없는 아이템이라 특정 매장에 제한하지 않고 고객별 선호도에 맞게모든 미용사가 자신의 디자인을 만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정은영 원장(감성헤어 도림점)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드라이어
“바람으로 손상모를 개선할 수 있다?”

장점 및 차별점 200만 개 이상의 양이온과 음이온이 발생하는 ‘플라즈마 시스템 기술’로 모발의 정전기를 감소시켜 공기 중의 미세 먼지 흡착을 방지하며, 모발의 수분 증발을 막아 모발 표면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정돈하는 손상모 개선 효과가 있다. 또한 에어컨과 항공기 등의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DC 모터를 독자적인 기술개발로 업그레이드한 고성능 디지털 BLDC 모터가 강력한 통바람을 선사하며 내구성이 뛰어나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디자인 및 제품 사양 특허 받은 세계 최초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 기술 개발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버튼 하나로 내부 바람 터널을 선택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데 먼저 드라잉 모드는 노즐에서 분사하는 강력한 파워 풍량과 직진성을 통해 모발 건조 시간을 빠르게 단축시킬 수 있으며, 스타일링 모드는 균일한 온도의 바람이 원하는 곳에 집중 분사되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인다. 디자인은 원통형 메탈 보디에 무광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화이트와 블랙 두 색상이 있다.

주 타깃층 모발 관리에 관심이 많으며 손상모가 걱정인, 모발 개선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무게 497g

가격 28만원

디자이너 후기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손에 꼭 맞는 맞춤형 드라이어가 나왔네요. 모드별 성능이 뛰어나서 실제 스타일링 시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옵니다. 드라잉 모드 시의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키고 스타일링 모드까지 갖추어 더욱 효과적으로 고객의 스타일을 살려줄 수 있어요. 또한 플라즈마 시스템이 정전기를 방지해 모발을 더욱 윤기 있게 가꾸어줍니다. BIT살롱 윤채원 수석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