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에이바이봄&슈퍼에이센스, 헤어북 출간 기념 세미나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8.06.21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바이봄과 슈퍼에이센스의 아티스트 6인이 참여해 만든 헤어북 <Hair Complete Guide> 출판 기념 세미나가 미용 관계자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에이바이봄에서 열렸다.



2부 워크숍에서는 25명 한정으로 헤어 실습이 이뤄졌다. 헤어북 제작에 참여한 6인의 헤어 디자이너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동료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나를 성장시키는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히며 일정을 마쳤다.

한편, 스타일링 시연을 맡은 민이 이사는 헤어북 제작 당시 어려웠던 점을 공개했다. “헤어북을 제작할 때 실수가 조금이라도 발견되면 사진 촬영부터 다시 해야 했고 사진으로 전체를 보여줘야 했기 때문에 힘들었지만 다른 디자이너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많은 것을 배웠다.”



업스타일 시연을 맡은 소유 부원장은 “기술을 글로 풀어내기 힘들었지만 동작의 이유를 찾으며 스스로 기술을 정리하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모든 작업을 끝마친 시원섭섭함을 드러냈다. 2부 워크숍에서는 25명 한정으로 헤어 실습이 이뤄졌다. 헤어북 제작에 참여한 6인의 헤어 디자이너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동료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나를 성장시키는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히며 일정을 마쳤다.​


Hair Complete Guide in Seminar


이민이 이사의 웨트 헤어



"복고를 현대 스타일로 재해석한 웨트 헤어다. 포마드 젤리 타입과 오일 스프레이를 사용해 젖은 머리를 연출했다.​"





소유 부원장의 내추럴 포니테일



"사랑스럽고 소녀 같은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웨딩 헤어스타일이다. 놀이와 귀밑머리는 자연스럽게 얼굴선을 감싸도록 연출하면 어려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
포토그래퍼 신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