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모로칸오일, 멤버십 프로그램 ‘밸류 클래스’ 론칭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8.06.27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9일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멤버십 스타일리스트를 위한 밸류 클래스를 론칭했다.



모로칸오일의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인 ‘밸류 클래스’는 다채로운 교육 클래스와 더불어 고품격 문화 생활을 제공하는 모로칸오일만의 차별화된 베네핏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스타일리스트들은 모로칸오일이 마련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여유를 즐기고, 서로 활발히 소통하며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다.

그 첫 회로, 비스타워커힐 호텔의 글로벌 웰니스 데이(Global Wellness Day) 기념행사에서 모로칸오일 멤버만을 위한 프라이빗 힐링 요가 클래스가 제공되었으며, 참가자들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스카이야드에서 힐링을 만끽하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씨앰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밸류 클래스를 통해 모로칸오일의 브랜드 품격에 걸맞은 차별화된 베네핏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밸류 클래스는 하반기 또 한번 진행될 예정으로, 모로칸오일 멤버십 살롱 스타일리스트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글로벌 웰니스 데이 참가자들에게 피트니스 센터에서 사용하기 좋은 원스텝 샴푸 & 컨디셔너 제품 ‘컬 클렌징 컨디셔너’를 증정하고 건강한 모발관리법에 대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모로칸오일 멤버십 살롱인 라뷰티코아 건대 스타시티점 정훈, 제이 디자이너의 열정적인 스타일링 시연이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드는 드라이법, 내추럴 웨이브 연출법 등 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헤어팁을 전수하며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